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 탐험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라미kids Highlights 똑똑해지는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이요~

바로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라고

스티커가 무려 168가 들어있어요~

놀이와 탐험편이 있는데 요번에 탐험편으로 모험을 떠나볼까 합니다~

6살 막둥이가 오메불망 기다렸지요~^^

    

표지를 보니까 선글라스를 한 원숭이와 기린이 먼 길을 여행하는 모습이에요~

봄 꽃구경이라도 떠나고 싶네요~~

 

활동책 활용법을 안내하고 있어요~

저는 순서에 상관없이 울 아이가 하는대로 그냥 내버려뒀어요~

처음엔 숨은그림이 어디있는지 찾아서 동그라미로 표시하거나 색을 칠하고,

더 이상 잘 모르겠다싶을 때는 스티커를 보며 앞뒤로 넘기며 알아내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가위로 스티커를 잘라주었어요~

그래도 잘 모르겠다싶은 건~~ 정답을 보거나 저한테 같이하자고 했지요~

너무 한꺼번에 많이 해버리면 금방 아쉬워할까봐 활동책 윗부분에 날짜를 적어주고

오늘은 여기까지 숨은그림을 찾는거지~~” 라고 제가 선수를 쳤지요~

 

차례를 통해 17편의 그림들이 펼쳐집니다~

활동책의 뒤쪽에 정답 및 스티커가 있고요~

    

 

 표지와 같은 그림이 낯설지 않아요~

원숭이와 기린이 여행을 떠나요

Monkey and his friend Giraffe are setting out on their vacation.

They love to travel the open road.

금방 숨은그림찾기를 알아내더라고요~

Highlights 교재라 역시 영어도 함께 적혀 있지요~

 

집에 원숭이 인형이 있어서 그런지 원숭이들이 열대 우림에서 함께 놀고 있어요.’

These friends spend the day playing together in their rain-forest home.

왼쪽, 오른쪽 두군데에 꽉찬 그림인데 색칠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옆에서 같이 색칠하려고 색연필을 들자 안돼!” 하더라구요~

엄마, 하지마?” 하니까 그럼, 여기 해.” 하더라구요~

그렇게 구걸?하듯이 몇 번 더 동참했네요~^^

    

할머니가 사과 파이 만드는 것을 토끼들이 돕고 있어요.’

Everyone is glad to help Grandma when she makes her famous apple pies.

에서 토끼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 중 사과 깎는 기계를 돌리는 토끼를 보며 나도 해보고 싶다.” 하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사과 깎는 기계가 있을까요? 신기하긴 해요~

 

코끼리들이 코로 물방울을 만들고 있어요.’

These friends have a handy way to blow bubbles.

에는 코끼리들이 만든 물방울이며 온통 푸른빛으로 색칠했답니다~

    

친구들이 재미있게 놀고 있어요. 놀이터에서 무엇을 하고 싶나요?

These friends are having lots of fun. What do you like to do at the playground?

에서 제가 구름에 깃털이 보여서 색칠했는데, 스티커는 없더라구요~ 제가 아쉬워하자 아이가 찾은 숨은그림 스티커를 대신 붙이라며 주더라구요~

제가 측은해 보였을까요~ 괜찮다고 했는데 아이가 굳이 주더라고요~

    

일주일에 걸쳐 아이가 자유분방하게 활동한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 탐험이었습니다~

아이가 즐거워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덩달아 정말 좋았구요~

앞으로도 쭉쭉 재미난 활동 함께하고 싶습니다~^^

    

! 별스티커는 다른 곳에 마구마구 붙였답니다~^^;

    

 

 

 

#아라미키즈 #똑똑해지는시리즈 #스티커숨은그림찾기 #허니에듀서평단 #허니에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