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꽃을든남자 케라틴 실크프로테인 헤어팩 - 100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지성
전 머리카락이 왕지성이라 매일매일 감아야 되는 타입이지요. 때문에 귀찮아서 린스도 안쓰고 샴푸만으로 머리를 감곤 했는데 그러다보니 어느 순간 끝이 다 갈라지고 난리가 났더군요.
갈라진 끝 다 잘라내고 그 뒤에 관리를 좀 해야겠다 싶어서 처음엔 비달사순에서 나온 헤어 트리트먼트를 썼었어요. 그것도 괜찮은편이었지만 나중에 린스를 따로 또 해야되서 귀찮았지요.
그래서 린스+헤어팩 겸용 제품인 꽃을 든 남자를 쓰기 시작했는데요 당장 효과 많이 봤습니다. 전 워낙에 머리결이 상한 상태였기 때문에 샴푸 끝나고 케라틴 헤어팩 바른 다음에 바로 물로 씻지 않고요 헤어캡 쓰고나서 10~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씼었어요.
바로 씻어도 되긴 하지만 저처럼 머리카락이 많이 손상됐던 분들은 그렇게 하는게 훨씬 효과가 좋더군요. 헤어팩 바를때도 두피 마사지도 꼭꼭 해주고 제일 많이 상한 끝부분까지 꼼꼼이 바른 다음에 헤어캡으로 감싸고 있다가 물로 헹궈내고...이렇게 한달만 해도 확 바꼈습니다.
지금 머리 끝에 갈라진 부분도 전혀 없고요.^^
값도 싸고 양도 진짜 많은데다 (전 거의 1년을 쓰고 있습니다) 린스 겸용이라 편하기까지 해서 정말 좋습니다. 참,이거 말고 그냥 트리트먼트 쓰시는분들은..원래 트리트먼트랑 린스는 둘의 효과가 틀린거예요. 트리트먼트는 말 그대로 머리에 영양분을 주는거고 린스는 코팅을 해주는겁니다. 그러므로 트리트먼트 후에도 린스를 따로 해줘야 되요. 이 제품 처럼 겸용을 되어있는건 안그래도 되지만요. 머리 감을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