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포어리스 프레쉬 토너(모공 토너) - 200ml
클리오
평점 :
단종


1+1 행사에 끌려서 구입했습니다. 그전에 페리페라의 파우더팩트와 비비크림을 써봤는데 괜찮았던 경험이 있었거든요.

제 피부는 여름에는 굉장히 심한 지성 피부이지만 눈가나 입가는 건조해서 가끔 트기도 하는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인데요. 유분기가 있는 제품을 쓰면 바로 트러블이 일어나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전까지 쓰던 제품은 이니스프리 모공스킨, 뉴트로지나 여드름용 스킨, 싸이닉 모공 스킨 등 입니다.

이번에 페리페라 바꾸고 일주일 정도 사용해 봤는데요 우선 트러블도 없고 따끔거리는것도 전혀 없네요. 제품이 아주 순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흔히 지성용스킨이나 모공스킨을 바를 경우 얼굴이 땡긴다거나 하는 느낌도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원래 모공은 단순히 유분기가 줄여서 될 게 아니고 수분도 충분히 공급해줘야 된다고 하잖아요. 그런점에 있어서 페리페라 모공스킨은 수분공급은 타 모공스킨 보다는 제대로 해주는것 같아요. 단,제가 워낙 심한 지성이라 그런지 유분은 그렇게 확실하게 잡아주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바른지 얼마 안되는데 번들거리고 이러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요.

오히려 지금 구입해서 가을,겨울까지 쓸 생각하면 이 정도가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심한 지성이 아닌 분들에게는 더더욱이요.

정품 1+1이라 더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양도 많아서 화장솜데 듬뿍 적셔서 잘 바르고 있습니다.^^

향은...그렇게 상쾌한 향은 아니지만 또 독하지도 않고 무난하고요. 모공이 조여지거나 줄어드는 느낌은 없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원래 이미 늘어난 모공은 다시 줄어들지 않는다고 하잖아요. 더 이상 늘어나지 않게 유지해줄 수밖에 없구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정품을 하나 더 주는데다 무난해서 쓰기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