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의 고백 - 신현준의 신앙고백 포토 에세이
신현준 지음 / 두란노 / 200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방송을 통해 평소 내가 느낀 신현준은
강한 인상과는 달리 착하고 섬세하고 순한 사람이었다.

그의 신앙고백서를 읽으며 나의 가늠보다
그가 하나님을 참 많이 사랑하며 또 그 사랑의 복음을 열심히 전하고 있구나 하고 알 게 되었다.
화려한 문장으로, 수려한 미사여구로 채워지지 않은
그의 담백하면서 소박한 고백들이
참 편안하게 다가왔다. 
그리고 그의 정성스런 마음과 솔직함을 느낄 수 있었다.

이젠 그를 더 흐뭇한 마음으로 바라보며 중보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