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타 목욕탕 ㅣ 북멘토 그림책 30
김은비 지음 / 북멘토(도서출판) / 2025년 6월
평점 :

한 여름에 왠 산타? 겨울에만 볼 수 있던 풍경이 표지 가득히 자리잡았어요.
디데이 계산기를 돌려보니 앞으로 크리스마스까지 앞으로 약 200일정도 남았더라고요.
오늘부터 소원을 빈다면 크리스마스까지 200일의 행복을 떠올려볼 수 있는 <산타 목욕탕>입니다.
엄마 아빠가 맞벌이를 하셔서 크리스마스 아침에도 혼자 부모님을 기다리는 연우.
연우가 갖고 싶었던 크리스마스 선물도 풀어보았지만
갖고 싶었던 장난감을 자랑할 수 있는 부모님은 저녁에나 들어오실텐데요~ 그 때 까지 심심해서 어떡하죠?
우연히 발견된 목욕탕 입장권으로 연우는 산타 목욕탕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크리스마스 미션을 모두 끝내고 고단한 저녁을 보낸 산타 할아버지들과 목욕도 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낸 연우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오늘 하루를 함께 보낸 산타 할아버지들의 깜짝 선물이었죠.
무엇인지 말하면 스포가 될테니 ㅎㅎ 책으로 확인하세요!
그림이 아주 포근하고 예뻐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모든 페이지가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
크리스마스 선물 도서로도 너무 좋은데 저희는 당장 아이들과 함께 오늘부터 크리스마스까지 디데이 달력도 확인해보고
특별한 날을 기다리며 갖고 싶은 선물을 떠올려보려고 해요. 그리고 나는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주실만 한 어린이인지
남은 기간동안 어떤 노력을 해야 할 지도 이야기 나누어 봐야겠죠?
생각해보니 크리스마스까지 200일이 남지 않았다면 올 한 해도 정말 며칠 남지 않은 셈이네요.
꼭 크리스마스가 아니어도 다른 특별한 날 까지, 졸업까지, 다음 학년까지 남은 기간 헤아려보며
우리는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 지, 얼마나 더 성장할 수 있을 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