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루비] 리틀 로즈 하우스에 어서 오세요
코우다 미우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약간 굵고 거친 펜선의 작화로 볕 잘드는 휴양지 속의 공수를 감상할 수 있는 만화입니다.

류이치는 프로그래머로, 친구와 함께 시스템 개발 회사를 스타트업으로 운영했으나 친구가 떠나면서 사업이 쫑납니다. 동시에 결혼까지 생각했던 애인에게도 차입니다. 회사를 잘 운영해서 일도 가정도 꾸리려고 했으나 친구와는 손발이 안 맞았고 애인에게는 소홀해졌던 건지도 모르죠. 허탈함에 빠진 류이치는 대학생 때 어학연수를 갔던 외국의 마을로 비행기를 타고 찾아갑니다.

그곳에서 만난 노아라는 사람은 왜인지 류이치에게 호의를 보이며 만실이 된 숙박업소들을 전전하며 길바닥을 떠돌던 류이치를 변두리의 한적한 숙소로 데려갑니다. 장미덩굴이 정원과 집을 소박하게 감싸고 있는 예쁜 집, 리틀로즈하우스였죠.

류이치는 리틀로즈하우스에 자주 찾아오는 어린 소년 마슈도 만나고, 노아에게 이끌려 그와 같이 정원을 손질하거나 근처를 거닐며 느긋한 시간을 보냅니다.

노아는 늘 밝게 웃고 친절한 청년으로 류이치에게 슬슬 키스를 하며 호의를 보냅니다. 류이치 역시 그런 노아가 싫지 않아 둘은 물가에 놀러갔다 온 날 같이 정사도 치릅니다.

그러나 노아는 남자와의 진지한 관계와 느긋한 생활에 초조함을 느끼고 노아를 거부하며 일본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그러나 차마 떠나지 못하고 다시 돌아오고 마네요ㅋㅋㅋㅋ

노아가 과거에 류이치를 어떻게 만났으며 왜 좋아하게 되었는지는 직접 감상하시기를 권해요.

볕이 잘 들고 정원이 예쁜 외국의 집에서 밝은 미소를 가진 남자들이 찾아낸 행복을 같이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