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루비] 그가 있는 생활 - 뉴 루비코믹스 2481 ㅣ [루비] 그가 있는 생활 1
미야타 토오루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1월
평점 :
청소년은 아니지만 새내기대학생인 공수의 파릇파릇 청게동거물.
몸부터 들이미는 일 없습니다. 공은 선하고 수도 착합니다.
씬은 끝부분에 맛보기 대ㄸ 정도가 나오지만 이 책 분위기상 이 정도가 딱 좋았고 엄청나게 달달합니다.
수인 나츠카와와 공인 카즈히토는 초등학교 동창인 동갑내기로, 대학에 입학하자마자 모친들끼리의 친분으로 인해 둘이 함께 자취하게 됩니다.
나츠카와는 집안일을 착실하게 도맡아 하는 장남입니다. 카즈히토는 훤칠하고 인기많은 훈남이지요. 나츠카와는 이런 카즈히토가 왜 여친들과 오래 못 가는 바람둥이란 소문이 났나 궁금해하지만 카즈히토는 쓴웃음을 짓습니다. 나츠카와는 카즈히토의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둘이 함께 외출을 하고 카즈히토의 배려를 받으며 설레는 기분을 느낍니다. 그리고 카즈히토의 친구들과 친분도 쌓고 같이 동거하는 생활을 지속하면서, 그가 자신을 짝사랑한다는 걸, 그것도 아마 오랜 기간 그랬다는 것을 눈치채게 됩니다. 짝사랑을 눈치채고 물어보는 나츠카와에게 카즈히토는 솔직하게 대답하죠. 동거를 기회로 직구로 접근하고 고백할 수 있었지만, 이것이 부담이 된다면 떠나주겠다고요. 뜸을 들이면서 오래 고민하던 나츠카와는 카즈히토의 친구게게 들은 상담을 계기로, 자신의 마음 역시 자각하게 됩니다. 그리고 해피해피! 파릇파릇 청춘물!
흔한 소재이긴 하지만 솔직담백한 훈남흑발공과 착실하고 진지한 수의 커플링을 높은 퀄리티의 작화로 볼 수 있습니다. 애들 선하고, 달달하고, 작가님 애정과 정성이 한껏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럽게 잘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