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성희롱 브라더즈 애정과다 편 - 뉴 루비코믹스 2449
사카나 토모미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니카와 유키오는 형, 수. 샐러리맨.

야에 마스미는 남동생, 공. 의학대생.

게이 가족 동거물이기에 이 형태를 일단 설명해야겠는데요.

수의 아버지 타니카와 스구루(수)와 공의 아버지 야에 소마(공)도 애인 사이로, 서로 동거를 원했기 때문에 두 집은 같은 맨션에 살림을 차립니다. 남의 시선을 신경써서 입구는 따로 하고 실내는 한 집으로 이어진 형태로 리모델링 해놨어요.

전편에서는 이를 반대하던 수도 지금은 남동생인 공의 열렬한 마음에 서로 애인 사이입니다. 수는 민감하고 공은 성희롱 좋아해서 야외씬 여러번 나와요. 당연히 집에서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 실내씬 역시 자주 나옵니다. 이 책에서 좋았던 건 수면ㄱ 파트였네요.. 비디오 카메라 갖고 찍는 건 그닥...이지만.

이 와중에 수를 흠모하는 공의 사촌남동생 타니카와 링고 역시 막 대학생이 되어 한 집에 동거하게 됩니다. 링고는 유키오에게 들이대며 마스미를 질투하고, 마스미는 링고를 견제하며 유키오를 갖고 놉니다. 한집에 살고 있으니 이렇게 아버지들에게 들키고 아버지들이 하는 것도 보게 되고 사촌남동생한테 이꼴 저꼴 다 보여주게 되는데요(링고는 꼴려합니다.).

당연히 수는 마음이 복잡해지죠. 아버지들은 그렇다 치고, 자신이 앞날 창창한 남동생들의 미래를 망치고 있는 것이 아닌지. 그래서 이래저래 속앓이 하다가 위궤양이 생깁니다.

공은 자신을 생각해주는 건 기쁘지만 옆에 있어달라고 말하며 둘은 다시 떡을 칩니다. 그걸 보는 링고는 속상해하고요.

수의 걱정 때문에 공은 학업에 열중하고 의대를 무사히 졸업합니다. 졸업식 날 아침 또 떡치다가 동생에게 들킵니다.

씬에서 작은 글씨 효과음이 너무 많아서 산만하네요. 그렇지만 링고 귀엽고, 아버지들 귀엽고, 수도 귀엽고, 공도 귀엽습니다(귀여운 순서대로 썼음). 성희롱 엄청 좋아하는 공들의 따뜻한 뽕빨비엘가족물이에요.


동거하는 가족끼리 성교를 보여주는 건 삐비비비빅 철컹철컹 성희롱입니다. 야외플은 공연음란죄이며 애인사이라 해도 성희롱 수면ㄱ간 모두 범죄입니다. 성인이라 해도 나이어린 동생에게 보여주는 건 더 안 될 일이죠. 게이 캐릭터들이 한가족으로 동거하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다 보니... 암튼 이건 뽕빨물입니다. 아무데서나 떡을 치니 머리를 비우고 봐야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