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오스카 (외전) 오스카 2
김빠 / 노블리아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네트가 오스카와 인간계에서 만나는 이야기예요. 아네트는 동양계로, 오스카는 잘 나가는 유명 백남 연예인으로 환생해서 만나요. 오스카의 캐릭터성이 표지만큼이나 인상적이에요. 입 거칠고, 아네트 한 사람에게 미쳐 있어요. 그리고 아네트랑 하는 밤일에도... 아네트는 여전히 착하고, 귀엽고, 책을 좋아하는 연구실 학생입니다. 좋은 부모님이 아끼는 딸이기도 해요. 아네트가 인간 부모님에게 이 무도한 직진 악마 셀럽을 소개하는 상황도 벌어지네요ㅋㅋ

요약하자면 재회한 오스카와 아네트가 불나게 떡치고 사랑하는 외전. 고수위 할리퀸 로맨스를 그대로 보는 것 같았어요. 인간계로 오니 어쩐지 더 거칠 것이 없어진 오스카예요. 백남 셀럽의 거침없는 더티토크와 해변이나 큰 집의 침실에서 벌어지는 화끈하고 질척한 씬을 원하신다면 추천이에요. 아주 제 취향은 아니지만, 취향이신 분들에겐 잘 맞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카마엘이 대화 속에서만 잠깐 나온 게 아쉬웠어요. 카마엘 외전도 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