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발밑의 황제
은서예 / 문릿노블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대로 된 여공남수물이었어요. 키워드만 여공남수지 낮이밤져가 되는 내용들이 너무 많은데ㅠㅠ 그중 한줄기 오아시스와도 같은 작품이었네요.

주인공이 말 그대로 황제인 남자를 발밑에 두고 꽉꽉 밟고 굴려줍니다~ 멋지고 호쾌한 주인공이 앙칼진 쓰레기남 길들이는 과정이 재미있고 즐거워요. 다른 여캐들도 좋았고요. 좋은데 여캐들이 남캐들한테 너무 아까워라... 저도 기왕이면 gl보고 싶네요. 그리고 기왕이면 호위무사도 취했으면 했는데 것도 아까웠어요ㅋㅋ연작이라는 얘기를 들어서 작가님 다른 작품들이 기대돼요. 기왕이면 일처다부제도 보고 싶네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