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우리 동요 - 소리나는 동요 그림책 소리 나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8년 8월
평점 :
품절


이번에 애플비에서 예쁜 사운드북이 나왔더라구요.. 

아이가 손에 쥐기에 알맞은 크기의 책이라서 좋아요~

동요가 나오는 책이라 신기한것같아요..

우리동요와 영어동요가 있는데.. 받은 책은 < 랄랄라 , 우리 동요 >네요..

민군.. 이제 18개월인데... 요즘에 부쩍 노래도 부르려고 해서..-_-;;

특히 곰세마리 동요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 아빠곰~ 뚱뚱해~ 으쓱으쓱! 잘한다 >

<- 이 가사를 음을 넣어가며 부르네요 ㅋㅋ;

나머지 가사는 길어서 그런지 못부르고~

그래도 참 잘 부르는것같은 ㅎㅎㅎㅎㅎ... 

이 < 울랄라, 우리 동요 > 책에도 곰세마리가 있어서

왠지 더 반갑더라구요..ㅎㅎ...

< 랄랄라, 우리 동요 > 책에는 어떤 동요들이 포함되어 있을까용..???

1. 통통통통~

2. 곰 세 마리

3. 거미가 줄을 타고 올라갑니다.

4. 시계

5. 우리 모두 다 같이

6. 릿자로 끝나는 말은..

이렇게.. 6가지의 주변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동요들로

이루어져있어요..

이제.. 책에 대하여 한번 살펴보고 알아볼까요 ??  

각 페이지마다 다른가사와 다른 그림이 자리잡고 있어요..

노래를 들으며 책의 가사를 읽고 동요를 부를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각 페이지마다 노래의 느낌을 담은 그림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준다네요.. 

아이가 책을 보고있지만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것같은 느낌과 함께

책을 보여줄수 있는것같아요 ~

엄마와 함께 율동도 넣어가며 본다면 더 재미있을것같구요... ^.^

채민군은 벌써 가사 따라하려고 하고.. 난리가 났습니다 ㅎㅎ..

책이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아이들의 앙증맞은 두 손으로 꼭 잡고

다니기 편하구요.

책이 작고 앙증맞기 때문에 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들고다니면서 동요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쪽 끝 모서리가 라운드처리 되어있어서 눈으로 보기에도 좋지만..

다칠염려도 없고..

각 페이지마다 두께도 도톰하여.. 찢어질 염려와 함께..

넘기다가 손이 베일 염려도 없어서 좋아요~

색감도 또렷하니 그림마다 개성이 있어서 볼때마다 질리지도 않구요~

 



 

< 랄랄라, 우리동요 > 책에서 가장~~ 중요한 바로 이 사운드...

단순하면서도 귀여운 아이콘이 각 노래마다 콕콕! 박혀있어요 ~

듣고싶은 동요를 떠올리며...그 동요와 어울리는 아이콘을 누르기만하면 옆의 사과모양의 사운드에서 동요가 흘러나와요~

( 애플비라서 사과모양인가..!?... 순간 왠지 어울리는듯해서.. 웃음이..ㅎㅎ...  )

사운드 소리가 TV 에서 나오는 음질처럼 좋은것은 아니지만 책에서 나오는 사운드 음질로 본다면 괜찮은것같아요..

노래의 가사가 맑고 뚜렷하니.. 잘 들려서 좋네요.

채민군이 노래를 들으며 잘 따라서 부르는것을 보니

아이도 잘 들리나봐요..

동요들이 하나하나 신나고 재미있는 곡들로만 이루어져있어서

듣고 있는 아이도 덩달아 기분좋게 만들어주네요~

책을 배송받았을때 채민군이랑 같이 놀고있던 중이라..

바로 그자리에서 개봉해서 주었더니..

자기 책이라는걸 안 채민군이..

좋다고 열심히 눌러가며 보기 시작하네요 ~

엄마랑 놀고있었다는 사실은 까맣게 잊어버린채..

열심히 책을 뚫어져라 바라보고있어요.. ㅋㅋ

손도 자기 나름대로 꼼지락 ~ 꼼지락 거리면서 춤을추네요.. ^.^ ㅎ..

노래가 끝나면 다시 또 눌러서 다른노래도 들어보고.. ..

동요를 듣다가 노래를 중지하고 싶을땐 다시 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노래가 멈춘답니다... 그것에 재미들린 채민군..

노래를 듣다말고.. 껐다. 켰다. 를 반복하면서 웃더라구요..-_-;;;

덕분에 사운드에선 띵.띵.띵.띵. 첫 음소리만 나왔다가

꺼지기 일수고..ㅋㅋㅋ;;;...

여러모로 채민군이 자기 나름대로 활용(?) 하면서 잘 보네요 ㅎㅎ..

아이가 책을 잘 보니.. 보고있는 저까지 흐뭇~해집니다.

이때.. 장난기가 발동한 엄마..ㅡ,.ㅡ;; 채민군이 잘 보고있던 책을

슬쩍 뺏었답니다...

표정보세요.. 완전 울상에 얼굴 찡그리고....

 책을 안 빼앗기려고 손을 뻗어서 책을 놓지 않네요... 헉... ㅋㅋㅋ

순간 나타나는 채민군의 괴력에 놀라서 책을 뺏으려다가

오히려 빼앗기고 말았어요 ㅋㅋㅋ;;... 엄머나..

아이가 흥미없는 책이라면 가져가도 별 관심이 없을텐데..

저렇게 안빼앗기려고 노력하는 모습을보니...

상당히 마음에 든 모양입니다^^



애플비의 소리 나는 동요 그림책..

< 랄랄라, 우리 동요 > < 랄랄라, 우리 영어 > 중에..

< 랄랄라, 우리 영어 > 이 책도

상당히 재미있을것같아요.. 아직 채민군이 어려서 영어는

 어려울듯싶어서.. 조금 더 크면 보여주려구요~ ^ ^

< 랄랄라, 우리 동요 > 에 푹... 빠져있는 채민군이랍니다 ㅎㅎ...

애플비 책은 아이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책이 많은것같네요 .. 요즘엔 채민군 자고 일어나면..

아침의 시작을 이 < 랄랄라, 우리 동요 > 책으로 시작한답니다.. ^0^.

잘 보여줄께요 ~ 정말 감사감사 드려영..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