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잘해요 (헝겊책)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 혼자서도 잘해요 >

애플비

혼자서도 잘해요 책 받았답니다... *^^*
아이가 스스로 무언가를 하고자 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인 혼자서도 잘해요~
이번에 애플비에서 새로 나왔더라구요... *^^* 헝겊으로 이루어진 책이라서..
찢여질 염려도없고.. 어린아가들도 쉽게 책을 활용할수있답니다..^^
우리아이가 지금 17개월이 갓 안되었는데..ㅎㅎ.. 아주 흠뻑 빠져있답니다..
책 앞에 그려진 여러가지 그림과얼룩말이 책읽는 아이의 눈을 사로잡아주네요 ㅎㅎ..
책이 흩어지지 않고 깔끔해보이도록 위쪽부분이 단추로 채워져있기때문에.. 책이 아니라
가방같아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책을 읽을때마다 저 단추를 푸르고 읽으니.. 재미있구요~



혼자서도 잘해요는.. 책의 구성이 다양하고 재미있게 구성되어있답니다... ^^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여러가지 활동을 책에선 알려주고 있지요~
벨트를 채우는법 , 옷의 지퍼를 올리고 내리는법 , 시계를 보는법 , 숫자에 대해 알아보기 ,
가방단추를 끼워보기 등등.. 여러가지 학습을 공부할 수 있는 책이에요.
또한 손가락을 많이 사용해야 하기때문에..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구요~
그리고 애플비 헝겊책은 항상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온답니다.. ^^ 책을 읽고.. 정리할때에
그 포장지에 넣어서 정리할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 보통 포장지는 사용한뒤에 버리게 되잖아요~애플비헝겊책은 포장까지 세심하게 배려하였답니다 )
 

우리 채민군이 잘 하는 학습중 하나인 바로 지퍼 올리고 내리기 ㅋㅋ..
이 책이 있기전.. 맨날 제 옷이 희생을 당했죠..; 지퍼가 고장날 정도였으니..^^;;
그러나 이 책을 받고난뒤론..이녀석 이 헝겊책에 달린 지퍼가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ㅎㅎ..
열심히 올리고 내리네요..ㅎㅎ.주변에서 쉽게 접하게 되는 여러가지 일을 아이 스스로 책을 통해 배우는것이죠
단지 눈으로만 배우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책을 통하여 직접 행동하며 배울 수 있으니..
단지 눈으로만 보는 책보다 효과는 몇배로 오겠죠 ㅎㅎ..?
책의 색상이 선명한것이 가장 좋은데요.. ^^ 밝고 선명한 색상들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책에 관심이 없는 아이도 호기심어린 눈으로 책을 보게 된답니다 ㅎㅎ..
우리 채민군은 원래 책을 좋아해서 받자마자 신나서 춤을 췄지만요..^^;;ㅋㅋ..
처음부터 접해주었던것이 애플비 책이였는데.. 항상 책을 볼때마다 놀라움의 연속행진이네요 ㅎㅎ
채민군.. 아직 숫자맞추기와 시계는 어려워서 잘 못하는데..ㅎㅎ..
단지 어렸을때 배울수있는것으로만 이루어져있는것보다.. 커서도 배워야 하는.. 이러한 학습까지..
함께 포함이 되어있어서.. 더욱 좋은것같아요~ ^^
나중에 커서 이 애플비책으로 숫자맞추기와 시계보기와 같은 어려운학습까지.함께 배울수있으니.. 활용할수있는 연령대도 훨씬 높아지겠네요..^^
채민군은 책을 받자마자 이것저것 자기 혼자서 해보겠다고 신났답니다.. ^^; 그러나 혼자선 다 못하더라구요.
아직 어리기때문에 ㅎㅎㅎ.. 그래서 제가 옆에서 아이가 어려워 하는건 조금씩 알려주면서 같이 놀았어요. 


혼자서도 잘해요 책은.. 책이 다양하고 선명하다는 점도 마음에 들지만.. ^^
책을 만지면.. 책 속에서 바스락 바스락 소리가 난답니다 ㅎㅎ..
채민군 책을 막 만지다가 소리가 나니..속이 궁금했는지 뜯으려고 하더라구요 -_-;;ㅎㅎ
책을 만지는 아이입장에서.. 책을 그냥 보기만 하는것이 아니라.. 소리로도 느끼고..
선명한 색상으로 눈도 즐겁고..만질수도있고.. 다칠염려도 없으니.. 이만큼 좋은책이 또 어디있을까요... *^^*
책이 가벼워서 아이가 쉽게 들고다닐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혼자서도 잘해요책엔..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아이가 들고다니면서 이곳저곳 다니기에 참 좋답니다... ^^
그림들도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뻐서.. 아이가 더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다른 책들과 뭔가 틀린 구성으로 되어있으니 더 신기해 하구요~
아이가 직접 체험할수있는 이런책은 정말 좋은것같아요..^^
어린 아가들은 엄마가 옆에서 조금씩 도와주면서 같이 학습하면 좋을것같구요.. ^^
헝겊책이니까 물고 빨아도 부담이 없어서 좋구요..ㅎㅎ 찢어질 염려도 없어 좋구요..ㅎㅎ
뭐든지 하나하나 배우고 싶어하는 우리 채민군.. 벌써부터 책에 푹 빠져서.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고민의 고민을 거듭합니다..ㅎㅎ... 지금은 지퍼올리기와 단추빼기같은 간단한것밖에 못하지만 ..
언젠간 성공하고 만세! 를 부를날도 오겠죠..ㅎㅎㅎ... 애플비책 너무 좋아요.!



책 뒷편에 있는 예쁜 꽃장식으로 된 거울.. *^^*
거울이 떨어져도 깨질염려가 없는 거울이기때문에 아이가 손을 다칠염려도 없구요.
자기 얼굴이 비춰지는 거울 속 자기 자신을 바라보며.. 채민군도 까꿍놀이에 심취했답니다...
살짝 옆으로 비켰다가.. 거울속 자기자신을 향해 까꿍 !!
또 살짝 옆으로 비켰다가.. 거울 속 자기자신을 향해 까꿍 !!!~
엄마랑 거울속에서 안녕~ 인사도 해보고ㅎ 채민군.. 책을 보자마자 물고 빠는건 지나갔지만..ㅎㅎ애플비 헝겊책은 물고 빨아도.. 아이에게 해롭지 않아서 더욱 좋은것같아요...^^
재질도 상당히 보들하면서 까칠하니 마음에 쏙 들구요..ㅎㅎ...
채민군.. 책이 신기한지 손으로 유독히 꽃잎이나 튀어나온부분을 자꾸 뜯는데..박음질 역시 너무나
잘 되있는 애플비책이라서.. 끄떡없네요... ^^ 푸하하..
이번에도 애플비책으로 대박 났네용... *^^*.. 감사드려요!!~ 채민군 잘 보여줄께용 호호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