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만나는 100 숫자, 색, 모양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8년 9월
평점 :
품절


 < 한권으로 만나는 100 숫자, 색, 모양 >
( 애플비 )

처음 책을 받았을때.. 크기에 놀랐답니다.. 책의 크기가 높이는 잡지크기보다 아주약간낮고..
넓이는 잡지보다 약간 더 넓네요.. -ㅁ-;; 와 ~ 우 ~

아이가 커다란 크기때문에 들고오는데 몸을 다 가리더라구요 ^^;;..

책이 제본도 너무 잘 되었고 색감도 눈에 쏙쏙 들어오게 만들어져있던 책이라 첫느낌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책 페이지를 펼치며 더 놀랐지만요 ㅎㅎ..

신랑이 오후에 퇴근하고 와서.. 채민이가 읽고있는 이 책을보더니.. 

" 안그래도 단어집 한가정엔 꼭 있는것이 좋은데 튼튼해보이고 색감좋고 괜찮네..^^ "

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채민군이 푹~ 빠졌어요 ~

채민군.. 책을 개봉해주자마자 아주 신이 났습니다..

꺅! 소리지르면서..( 괴성이였지만요..^^;; ) 열심히 책을 보네요 ㅎㅎ..

색감도 선명하며 뚜렷해서 아가들도 보기 좋은것 같아요..

( 우리 채민군은 자기가 아는 단어들이 나오자 손으로 찔러대며

연신..단어 맞추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이 책에선 주변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단어들로만 이루어져있어서..

채민군이 하나하나 맞춰보더라구요...ㅎㅎ..

모르는 단어만 있으면 그냥 입 꾹 닫고 책만 보았을듯..^^;;

물 , 나비 , 자동차 , 공 , 고양이 , 강아지 , 오리 , 인형  등등.. 아는단어가 꽤 많답니다..^^;;;

자기 나름대로 해석해서 말하지만 말입니다..ㅎㅎ..

( 강아지는 - 멍멍 , 오리는 - 꽥꽥 , 고양이는 - 야옹야옹 , 자동차 - 빠빵 )

이라고 표현을 하거든요..ㅠㅠ;;

제대로 아는 단어는 나비나 공 물과 같은단어는 제대로 말하네요... ^^

이젠 이 책을 통해서 잘못알고있는 아이의 단어도.. 제대로된 단어로 알려주어야겠죠..ㅎㅎ

특히 유독히 자동차와 나비만 보면 신나서 콕콕! 찔러주네요 ㅎㅎ...




책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채민군 ~

이번 애플비 책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아주 옆에 끼고당기네요..

무거워서 들고 다니지도 못하면서.. 밥먹자고 부르니 이 책을 가지고오더라구요..^^;;

채민이에게 커다란 단어사전이 생겼네요...ㅎㅎ..

열심히 단어를 맞출수도 있고.. 여러가지의 개념도 파악할수 있으며..

각각 단어마다 그려진 알록달록한 여러가지 배경의 색도 맞춰볼수 있구요.

글씨도 커다랗게 쓰여있어서 아직 글씨를 잘 모르는 아이도 읽기에 편할것같고.

간단한 낱말로만 이루어져있는것이 아니라.. 길고 짧은 단어들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짧은단어뿐만 아니라 긴 단어공부도 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네요.




알록달록 눈도 즐겁지만 여러공부도 할수있어요..
 

보통 아이들때문에 단어집과 같은 단어장을 사게되는데..

이 책은 단어집이 따로 필요 없을정도로 그림도 코팅처리(?) 된것처럼 깨끗하고 반듯하며..

여러가지의 사진밑에 글씨가 적혀있어서 아이에게 참 좋은것 같아요...

또한 책으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책을 읽는다는 기분으로 단어들을 살펴볼것같구요... 

이 한권으로 만나는 100 숫자,색,모양책은 낱말에 대하여만 이루어 진게 아니라..

반대말이나 숫자, 시간과 같은 개념도 함께 나와있어서 아이의 공부에도 도움이 될것같네요.

특히 내가 사는세상의 여러가지의 보기좋은 풍경사진들이 마지막을 이루고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톰한 안정성을 겸비하였어요 ~ 


( 앗.. 사진을 찍으면서 깁스중인 발이 살짝 찍혔네요..민망~ ^^;; )

 

오른쪽 사진보시면 동그랗게 표시한부분 중앙에 하얀것이 페이지의 두께랍니다...^^

 원래 책 자체의 두께가 두꺼워서 아이에게 많은것을 보여줄수 있고...

한장한장 페이지의 두께 또한 도톰해서.. 아이가 책을 읽다가 손을 베일 염려도 없답니다.

아.. 그리고 보통 책이 마음에 든 아이들은 책을 하루왼종일 달고사는데..

책지가 얇으면 금방 책이 너덜너덜 해지거나 찢어지더라구요..

이 한권으로 만나는 100 숫자,색,모양은 그러한 현상도 방지할수 있구요.

애플비책의 세심한 배려가 눈에 보이는 책이였어요.

우리 채민군 아주 이 책 달고 살것같습니다..ㅎㅎ.. 처음에 택배요~ 하면서 받았을때..

집안일때문에 미리 받아놓기만 하고 개봉을 안했더니..

신나가지고 자기가 뜯으려고 용쓰다가 안되니 성질부려서..

미리 뜯어주었는데.. 받자마자 알록달록한 책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모양입니다...^^

책 잘 볼께요... *^ㅇ^*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