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 막대사탕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편집 하이라이츠 편집부
출판 아라미키즈

아이들이 좋아하는 숨은그림찾기~♡
다른 출판사의 숨은그림찾기보다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것이 아라미키즈죠~
아라미키즈는 놀이를 학습처럼.
학습을 놀이처럼 할 수 있죠.
아이가 활용할 수 있는 45쪽 구성!

 

먼저 출간한 첫 숨은그림찾기 1~4권에는
스티커를 이용하는 부분이 있었다면
이번에 나온 시리즈에는 스티커를 활용하는 부분이
빠졌네요.
대신 가격도 저렴해졌어요.
첫 숨은그림찾기 막대사탕.
왜 막대사탕일까요?!
막대사탕과 관련된 단어들이 들어있나?
매번 숨은그림찾기에 막대사탕이 들어있을까?
정답은 매 회차마다 막대사탕이 들어있어요.
색깔,모양이 다른 막대사탕이~
확실하게 단어 한개는 알게 될거란 느낌이 팍팍~
숨어있는 단어들도 여러번 출현하네요.
책 표지를 넘기면~!

 

환영인사와 함께 숨은그림찾기가 시작!
아이가 활용할 수 있는 45쪽분량의 숨은그림찾기!
숨은 그림 찾기 놀이책이라고 해서 숨은그림찾기만
되어있는것이 아닌 1부터 25까지의 숫자도 익힐수
있어요.
또한 아라미키즈의 자부심이라 할 수있죠.
영단어도 함께 익힐 수 있다는것.

 

이제 6살이 우리집 4호~
여러번 접해본 숨은그림찾기라 익숙하게 혼자서도
잘해요^^
뚝딱뚝딱 찾아가면서 즐거워하는 아이~
가끔 찾지 못하는 그림이 있어도 집중해서 찬찬히
그림을 훑고는 '찾았다'!!!
언니가 곁에서 보더니 한마디 하네요.
"나보다 빠르게 찾는거 같아"
ㅎㅎ 아무렴 그럴까....

 

그림 그리는 코너는 후다닥 연필로 쓰~윽.
평소라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색연필로 정성스레
색칠도 하는 아이인데...
숨은 그림 찾기에 푹 빠졌네요~
아직 영어 따라쓰기는 힘들죠;;
그래도 제법 잘 따라 그렸네요 ㅎㅎ

 

별을 따라 예쁘게 색칠하면 좋을텐데 색연필로
별을 연결했네요.
그래도 칫솔이 눈에 보였나봐요. 칫솔이라고~^^

 

부엉이도 순서대로 예쁘게? 따라 그렸어요.
물론 마음은 숨은 그림 찾기에 가있네요.
마음껏 찾아본 후 그림그릴때 살짝 올려줘야겠어요.
한번더 순서대로 그려보라고~♡

 

1부터 15까지 연결해서 그림을 완성하면
멋쟁이 마술사의 모자가 나타나네요.
숫자 세기도 하고 숨은 그림도 찾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아라미키즈#추천놀이북#똑똑해지는첫숨은그림찾기#바나나편#막대사탕편#허니에듀서평#허니에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