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 수학 1 (2020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생강 시리즈
김민재 외 지음, 해뜰날 그림 / 스터디하우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강은 생생한 강의 만화의 줄임말이고요. 참고서를 만화로 만들어 달라는 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생강이 탄생했다고 하네요.

EBS 수학 선생님이신 김민재, 김현준, 남치열 선생님과 함께 만화로 쉽게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었어요. 뼛속까지 문과인 저도 생강 수학을 읽어보니 뭔가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진짜 말도 안 되는 일. : )

생강 시리즈는 이런 식으로 생생한 강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잘 설명된 개념을 읽고 스스로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진 후에 간단히 문제를 체크해 볼 수 있게 한 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단원 정리로 중요한 포인트가 정리되어 있었어요. 이거 정리하는 것만 다 외우고 연습해도 엄청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또, 한 단계 앞서 심화문제라고 할 수 있는 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게 했더라고요. 이것도 참 좋았어요.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수학은 도전 정신 아니겠습니까?

생강 수학 1을 읽으면서 저는 선생님이 칠판에 적어가며 생생하게 저만을 위해서 강의를 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수학을 어렵게 생각하는 친구들도 이 교재를 이용해서 하나씩 차근차근 짚어가며 공부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만화로 내신은 물론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고 참고서와 같은 역할을 해내는 생강시리즈 생강 수학 1 추천합니다!!!! 참! 생강 수학은 모두 3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한 감상을 적은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