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 에너자이져 북라이트 (휴대용/스텐드/개인독서용/LED/30시간사용)
에너자이져
평점 :
절판




 

 

 

 

 

언젠가 자주 가던 기독교서점 진열대에서 눈에 띄는 녀석이 있었다.

북라이트라는 놈.  어두운 곳에서 책을 볼 때 간편하게 책에 끼워 불을 밝혀주는 도구다.

 

 

평소에 책 읽기를 좋아하지만, 잠들기 전에 책을 보려면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다.

방 조명을 켜놓고 보자니 책을 덮고 나서 불을 끄기 위해 일어나는 일도 귀찮고, 옆에 누워 있는 다른 식구들의 잠을 방해하는 것도 눈치가 보인다.

 

그러하던 차에 발견한 구닥다리 북라이트(왼쪽 사진)라는 놈이 어찌나 탐이 나던지 당시에는 다소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구입을 했다.

 

그런데 사용을 하다보니 결정적으로 불편한 점이 생겼다.

AA 배터리가 3개 가량 뭉텅이로 들어가는 놈이다 보니 책 사이에 끼운 뒤 누워서 독서를 하고 있노라면... 무겁다!! -_-  들고 있는 팔이 불편해진다.

책커버에 끼우도록 되어 있는 클립도 투박하게 생겨서 그런지 잘 고정도 안되고 책도 살짝 상하더라는 것도 북라이트를 점점 멀리하게 된 요인이 되었다.

 

그러다가 최근 마음에 드는 북라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으니 바로 이놈 "에너자이저 북라이트".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가격도 6000원 가량으로 저렴하고, 수은전지를 사용하는 놈이라 정말 눈물나게 가볍다.

이놈과 함께 잠들기 전 가볍게 독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밝기 이정도입니다^ㅡ^

 

 

전구가 아닌 LED조명이라 전지소모율이 낮아 오래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어두운 곳에서의 밝기도 책을 읽기에 딱 적당한 정도다.

이제 열심히 책을 읽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