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임춘성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객들은 이미 베타의 세상으로 떠나버렸다
그런데도 당신은 여전히 과거 기준에 완벽한 제품 훌륭한 서비스를 내놓기 위해 분투하는가 베타는 고객과 기업 사이에 존재하며 살아 움직이는 모든 것이다 사람 물건은 물론이고 제도와 서비스 개념까지 모두 포함한다 베스트셀러 매개하라로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연세대 임춘성 교수는 신작 베타 전략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모든 비즈니스 전략의 오리진이 된 베타를 소개한다 완벽함 대신 스피드와 타이밍을 장착해 기다리지 않게할 것 기대치 관리로 고객의 이기심을 충족되지 않게 할 것 고객과 의논하고 제3자를 끌어들여 구매가 이루어지는 순간을 지속시킬 것 이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12가지 베타 전략을 실제 성공사례와 함께 제안한다
-
완벽해지려는 것은 일종의 욕심입니다
완벽하기 위해서 완벽한 자신을 위해서 과욕을 부리는 것인지 모릅니다 갑옷을 하나 더 대포를 하나 더 장착합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또 하나 더 장착합니다 그리곤 외칩니다 왕국과 국민을 위해서라고 다 왕과 왕국의 승리를 위해서라고 또 외칩니다 상대를 고객을 위해서라고 생산성과 품질을 위해서 고객만족을 위해서라고 하지만 완벽한 당신 완벽한 기업이라면 생각해보세요 꼭 그렇습니까?
-
계속해서 변해가는 미래의 비즈니스 전략들
완벽함이 목매던 시대는 또한 지나갔고 지금의 시대 또한 흘러가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변화할 시대는 또 어떤 모습이고 어떻게 표현될까 저자의 전작인 매개하라도 읽고 싶어질만큼 흥미로운 책이었고 양장본이기에 더 좋았던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