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스티커왕 (놀이책 + 스티커 6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스티커를 좋아하는 여느 아이들처럼 우리 아들도 스티커라는 말만 들으면 꺼내서 온통 책장이고 리모콘이고 누나 책이고 붙이고 마는 급한 성격에 이번에는 다행히도 책이 있어서 거기다 붙이라하니 말을 듣네요.

 

 와글와글 사과 집에 스티커를 붙이기 시작하더니 다음장인 뱅글뱅클 세탁기에도 자기 바지, 점퍼, 누나 치마, 아빠 양말 하면서 스티머를 붙입니다. 그다음장은 멋쟁이 거북이 아저씨를 보고는 누나가 달려와서 같이 꽃과 보석으로 이쁘게 꾸미기를 하네요.

 

 크리스마스선물 페이지에는 자기가 좋아하는 뽀로로에 로보트, 누나가 좋아하는 닌텐*, 자동차, 카페라, 크레파스, 자동차, 전화기,,, 마치 자기 선물인 양 신이 났어요. 배부른 먹보고래는 완전 대박이네요. 다같이 냠냠 소리를 내면서 케이크, 김밥, 치킨, 팝콘, 아이스크림, 피자, 도넛츠, 그리고 고래가 좋아하는 바다 속 물고기들로 행복 가득한 표정이었네요.

 

 스티커는 근처 팬시점을 갈때도 마트를 갈때도 꼭 하나씩 사오게 되는 필수 아이템인데 한번 쓰고 나면 소용없어지는 소모품 성향이 강한데 이 책은 작은 책자로 보고 보고 할수 있으니 스티커 놀이도 하고 예쁜 책이 되어 들고 다니면서 스티커를 보고 그림을 보면서 이야기를 만들수도 있어서 두배의 효과가 있어요.

 

 스티커가 6장인데 각 페이지별로 한장씩이고 또 표지도 꾸밀수 있게 되어있어요. 게다가 잘했어, 훌륭해, 대단해, 고마워, 똑똑해 칭찬스티커가 있어서 이 책말고도 아이에게 칭찬해주고 싶을때 적절히 사용하면 좋겠네요.

 

 다른 종류도 많아요. 탈것, 공주, 한글, 동물, 공룡, 곤충, 인체, 숫자, 요리도 있어서 하나씩 하나씩 사주면 아이가 넘 좋아하할것같아요. 다음에는 무얼 사줄까요? 제일 뒷장에 다른 책들 소개도 있으니 보여주면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삼성출판사의 내가 만들자 시리즈도 좋았는데 스티커왕시리즈도 만족스러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