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심화 4-2 (2016년) - 상위권 실력 완성 심화 문제 해결서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16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을 좋아하는 즐기는 큰아이 최고수준 수학책이 참으로 맘에 드는 모양입니다.

얼마전 저녁 외식을 하는 식당서 최고수준 수학 문제집을 들고 가서

아주 집중해서 풀어보았답니다..

저희 아이 책을 보고 문제를 풀어본 후 이렇게 말해주네요..

"처음에 개념을 알수 있는 풀이 과정이 있는 문제가 있어서

스스로 계산을 할 수 있는 개념 문제를 풀어보고

응용 문제를 풀어본 후 서술형 문제로 마무리를 하는 방법이 좋다."

라고 얘기해 주네요..

모처럼 수학 문제집이 맘에 든다는 얘기까지 해 주네요..

저희 큰아이는 너무도 만족하면 좋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가 얘기해 준 그대로

1단계 개념 확인하기 에서는 개념을 다질 수 있도록 기본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문제를 풀어보고
2단계 유형 탐구하기 에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도 풀어보고 스토리텔링 문제도 풀고

3단계 실력 키우기 에서는 심화 문제를 풀어 경시대회를 대비할 수 있고

4단계 최고수준 문제에서는 말그대로 최고 수준의 문제를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