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STEAM 통합교과 수학문제집 1-2 (2016년용) - 문제중심책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주니가 올해 초등학교 입학하면서 수업이 끝나고 돌봄교실에 간답니다.

돌봄교실에서 이미 천재교육의 우등생 해법수학을 만났더라구요..

저는 방학이 시작되기전 짐을 가져와서 알게되었네요..

1학기에 만났던 천재교육의 우등생 해법수학의 표지 파란색이었는데

문제중심책 스토리텔링 통합교과 수학문제집은 자기가 좋아하는 초록이라며

첫 느낌이 참 좋다고 하네요 ㅎㅎ

 

 

천재교육의 스토리텔링 통합교과 수학문제집은 총 6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마지막에는 시험대비 문제가 수록되어 있답니다.

 

1단원 100까지의 수

2단원 여러 가지 모양

3단원 덧셈과 뺄셈(1)

4단원 시계 보기

5단원 덧셈과 뺄셈(2)

6단원 규칙 찾기

학교시험 대비 통합교과 문제 

 

2단원의 여러 가지 모양이랍니다.

2단원은 3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1단계  여러가지 모양의 개념을 설명해주는데요..

아이들에게 친숙한 만화 그림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풍선에

대화형식이라 이해도 잘 되는 편이네요.

 

 

2단계 교과서 개념을 집중학습함으로써 여러가지 모양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3단계 실생활 문제와 스토리텔링으로 실제 생활에서 여러가지 모양을 찾아봅니다.

스토링텔링 문제가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로 나온답니다.

 

 


 

 

멸치를 열심히 세었으나 틀렸더라구요...



 

 

 

볼링공 세는 문제인데.

너무 많아서 자칫 실수하기 쉽겠더라구요..

 

 

 

 

주니는 이미 천재교육의 우등생 해법수학을 접해서 그런지 꼼꼼히 글을 읽고 풀어보네요.

그런데 주니가 걱정하는 일이 한가지 생겼네요..

2학기 돌봄교실에서 아마도 문제중심책 스토리텔링 통합교과 수학문제집을 만날것 같다고요.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