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도심 한옥에서 브랜딩을 찾다]는 전통과 현대, 로컬과 글로벌의 경계에서 '한국다움'의 본질을 재발견한 이야기다.저자는 낡은 기와를 빛으로 바꾸고, 오래된 시간의 냄새를 브랜드의 향기로 만들어냈다.이 책은 단지 한 호텔의 성공담이 아니다.진정성 있는 브랜딩이란 결국 '삶의 태도'이며, 자신이 믿는 가치로 공간을 채우는 일임을 보여준다.읽는 내내 북촌의 고요한 아침 공기와 함께 '좋은 브랜드란 결국 사람의 마음을 머물게 하는 것'이라는 문장이 마음속에 남는다!한줄평"한옥의 시간에서 브랜드의 미래를 길어 올린 책 오래된 아름다움으로 새로움을 빚어낸 진정성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