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해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이서윤.홍주연 지음 / 수오서재 / 2020년 3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언제부터더라... 내가 블로그에 글을 올릴 때마다,

네이버에서 베스트셀러 책 뜰 때마다 보았던 책이었다.

<더해빙>이라는 글자를 보는 순간

떠오른건 영화 해빙... (보지는 않았지만 평점이 매우 낮았음)

그래서 뭐야 이 책은? 그거 관련 책인가? 하며 거들떠 보지도 않았다.

일절 관심이 없었다. 근데 계속 베스트셀러네????????

도대체 무슨 책이길래? 하면서 하남에 있는 영품문고를 갔을 때 그 자리에서 챕터40개 중에서 챕터34까지 읽고 왔었다. 그 후로 다른 영풍문고가서 다 읽게 되었다. 1독 완료! 이후 2번째로 읽게 된 <더 해빙>

 

 

세 줄 요약

만족도 ★★★★★

내가 부자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당신의 대답이 불분명하지만 원한다면!!!! 추천

있음에 초점을 맞추자. 매트릭스에서 탈출하자!

실은 누구나 부자가 될 자격이 있다!!!!!!

 

 

책으로 말할 것 같으면~

 

부자들의 구루(선생), 이서윤

나도 이 책을 접하고 처음 알았다. 부자들의 구루인 저자 이서윤!

소개는 이렇다. 대한민국 상위 0.01%가 찾는 행운의 여신

일단 이서윤님은 대단한 사람이다. 어메이징한 사람.

7살 때 운명학에 입문(사주와 관상에 능한 할머니의 발견으로)

할머니는 이서윤이 행운을 불러오는 운명이었다고 한다.

할머니의 지원과 이서윤의 신념으로 주역, 명리학, 점성학 등 동서양의 운명학을 빠짐없지 익혔고, 10만 건의 사례를 과학적으로 분석했다.

이서윤은 부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서 어마어마한 질적연구방식을 통해서 얻어낸 결과물이 바로 Having이라는 점이다. 그냥 얻어낸 대답이 아니라

매일 같이 공부하고 연구하여 얻은 결론이라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이서윤이 저술한 책으로는

<오래된 비밀>,<,준비하는미래>,<내가 춤추면 코끼리도 춤춘다>

이미 작가였었다. 이 책들은 거의 운명학에 관한 책들이다.

나도 한 번도 읽어보지 못한 책들이지만 읽어보고 싶어진다!

 

 

답은, haveing.

모두가 부자가 되고 싶어한다.

내가 일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싶다.

부자가 된다면, 지긋지긋한 직장을 그만둬도 문제없고, 월세 전세가 아닌 내 명의로 된 집을 마련할 수 있으니 안정적인 삶을 살고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마음대로 해도 문제 없고, 가족들에게 지인들에게 좋은 것을 사줄 수 있고 맛있는 비싼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외제차를 장만할 수 있고 명품으로 치장할 수 있고 집안일을 하지 않아도 되고 내 멋대로 자유롭게 살 수 있기 때문일까?

이 글을 적는 내내 상상을 하니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진다(하하하)

 

그런데 나는 그리 생각해왔다.

부자는 타고나는거라고... 물려받은 재산이 있다거나 천재적인 두뇌를 갖고 있다거나 등, 부자가 되고는 싶지만 뭐 지금 받는 월급으로 어찌 부를 이룰수 있는가? 그리고 투자를 해야 하는데 그것도 잘 모르고... 그런 삶을 원하기는 하지만 딱히 노력하거나 애써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 이면에는 나는 부자가 되기 어렵다고 무의식적으로 고정관념에 가득 차 있고, 기계적 세계관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더 해빙>을 만나면서

나도 점차 매트릭스를 탈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내가 가진 무의식의 고정관념에서도 벗어나보려한다.

 

 

누구나 부자가 될 자격이 있다고? (really?)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고, 될 자격이 있다.

누구나 300~700만달러를 벌 수 있다(한국돈 36~84, 20206)

Having을 하면 말이다.

참 생각만해도 짜릿하다. 지금 받는 내 쥐꼬리 같은 월급이

Having을 통해서 300~700만 달러로 바뀔 수 있다니!!!!!!!!

Having을 통해서 부와 행운을 끌어당길 수 있다니!!!!!! 놀랍지 않은가?

도대체 어떤 원리로? 정말 실제로 겪어본 사람이 있을까?

그 모든 해답이 <더 해빙>에 담겨있다.

 

케이스 스토리, 사례들은 객관적인 증명이 될 듯 싶다.

구루스토리도 담겨있다.

그리고 저자인 홍주연님도 직접 체험한 사실이 책에 고스란히 담겨있으니 한 번! 1독을 넘어 2독해보길~추천!

한 챕터가 끝나면 GURU'S QUOTES가 요약되있어서 핵심메세지를 다시금 느껴볼 수 있다.


 배운 것

 

답이 having이라면 having이 도대체 무엇인가?

 

having이란 지금 여기 있음에 초점을 맞추는 스위치.

미래형이 아닌 현재진행형,

having은 우리의 렌즈를 없음에서 있음으로 바꾸는 방법이다.

 

having은 돈을 쓰는 이 순간 가지고 있음충만하게느끼는 것이다.

부자가 되는 가장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 P.47

 

10만 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진짜 부자들에게 공통점이...

모두 having을 하고 있다는 점이죠. P.92

 

긍정적인 에너지로 돈을 누리면 반드시 더 큰돈을 당겨올 수 있다.

Having은 단돈 1달러라도 지금 나에게 돈이 있다는 것에 집중하는 데서 시작해요. 그 감정이 커져갈수록 돈을 벌 수 있는 내 능력에 감사하게 되죠.

 

책을 읽고 내가 느낀 생각은 이러하다.

결국 우리가 갖고 있는 무의식&감정을

있음에 초점을 맞추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게 되고

감사하게 되면서 점차 부와 행운이 따라온다는 것 같았다.

간절히 바라는게 아니고,

편안하게 생각하는 것

돈에 대해 편안한 마음가짐을 유지하는 것

이것이 진짜 부자가 되는 길이라고 알려준다.

그리고 돈을 쓸 때

걱정이 아니라, 내가 이것을 살 수 있는 돈이 있구나.

정말 감사하다.

이런식으로 having을 하면 된다고 한다.

 

 

당신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having

 

사실 나도 의구심이 들긴 한다.

정말 having을 한다고 부자가 되는 것인가?

근데 이 책을 쓴 홍주연 기자의 체험이 그걸 증명하는 것 같다.

점점 더 좋아지고 점점 부와 행운이 그녀에게

붙고 있음을 나도 같이 느꼈다. 뒤로 갈수록 그녀의 경험담이 나오는데

참 놀라웠고 신기하긴 했다.

그냥 having을 한 것 뿐인데....

그렇다면 나도 having을 한다면?

부와 행운이 나에게 붙을 것 같다. 그래서 너무 간단한

having을 해보려한다.

참고로 해빙노트를 적어보라고 권한다,

 

I have “자신에게 있는 것

I feel “자신의 감정을 표현, 그 뒤에 감사나 감탄의 표현을 덧붙여도 좋음

한 주에 3 ,4회여도 괜찮다. 의무감에 시달리지 말 것

 

쉽게 할 수 있는 having 이라면 누구나 쉽게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뜻

어떻게 하면 having을 통해 진짜 부자가 될지는

책에 나와있는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길 바라면서!

우리 진짜 부자가 되어봅시다!

 


 

BYESEE U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