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평생 사랑할 너에게
김새벽 지음 / 자유로운상상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이 너무 힘든데 어디다 말하기엔 이미 지쳐버렸을때, 이책에다 대고 이야기하기 딱 좋겠다 싶은 책이예요.


"아마 평생 사랑할 너에게"는

사랑하고 싶은 사람, 사랑하고 있는 사람, 이제 막 사랑이 끝나 마음 아픈사람, 사랑이 끝난지 시간은 지났지만 아련한 여운이 남아있는 사람 모두에게 위로가 되는 책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두근거리는 사랑이 찾아오고 간질거리는 사랑이 진행되고, 그토록 간절했던 사랑이었는데 어느새 질리고 지치고 그것이 반복되어 힘들어지다가 이별하게 되고. 그 이별의 끝이 너무 아파서 끊어낼수 없는 미련까지 책 한권에 담겨있네요.

짧은 글이지만 긴 공감을 주는 글이라 단숨에 읽어나가기엔 시간이 필요한 책이었어요.

읽고, 생각하고, 떠올려보다 또 생각에 잠기게 만드는 그런 책, "평생 사랑할 너에게" 입니다.

군데군데 들어가있는 그림이 순정만화책 읽던 그 시절을 또 떠올리게 만들어주네요.

나의 이야기, 너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를 담담하지만 깊이있게 적어놓은 김새벽 작가님은 인플루언서로서 많은 팔로워에게 사랑받는 "하루새벽"님입니다.

때로는 가슴 아픈 사연으로 우리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또한 사랑스럽고 행복한 이야기가 기쁨도 줍니다.

사랑의 아픔과 좌절은 우리에게 또 다른 희망을 이야기하고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출판사 이름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자유로운 상상> !
어떤 상상이든 다 인정해주고 그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줄 것 같은 출판사 이름이네요^^

새벽이 다가오고 센치해지는 시간이 되면 온갖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버려 감수성 폭발되는 그런때, 나만의 때, 있잖아요?
그럴때 책한권 꺼내서 읽어보아요.
오늘 하루도 수고한 나에게
토닥토닥 위로가 되어주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아마평생사랑할너에게 #김새벽 #자유로운상상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