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팝의 DIY 슬라임 카페 - 츄팝의 슬라임 레시피 20개 수록
샌드박스 네트워크 지음, 츄팝 글, 김한아 감수 / 다산어린이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츄팝의 DIY 슬라임 카페
샌드박스네트워크/츄팝
다산어린이

이번에 만나본 책은 우리 루나양의 정말 정말 최애 중 하나인 일명 액체 괴물인 츄팝의 슬라임 만들기 책이랍니다.
이 책에는 츄팝의 초특급 슬라임 레시피 가 20개 수록되어 있어요.


 

이번에 츄팝 슬라임 만들기 책을 구매하면 슬라임 키트를 선물로 주는데 예쁜 구슬도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요 글리터 슬라임은 전국 교보문고 매장 및 온라인 서점(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소진 시까지만 증정이니 참고하시고요.


루나양은 책이 오자마자 슬라임 먼저 갖고 놀기 정신없습니다^^
비즈 다 넣어서 조물조물~
촉감도 너무 좋고 색도 모양도 넘 예쁜 슬라임이었어요.

 

 

워낙 츄팝을 좋아하는 루나양인지라 책을 보면서 유튜브에서 다 봤던 내용이라며^^;;
원래 츄팝이 샌드박스 소속이고 도티님이 대표라며~
이곳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이 척척 저에게 다 설명해주면서 책을 보더라고요.
그런데 아이 이야기를 듣다 보니 츄팝은 절대로 얼굴 공개를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얼굴이 나와도 꼭 가면을 쓴다고.. 신비주의 컨셉이신가용??


 

 

이번 책을 보며 좋았던 점은 슬라임 만드는 방법만 나와있는 것이 아니라 과학 원리, 안전성 등등 아이들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는 것이었어요.

특히 우리 아이 친구들 중 슬라임을 만드는 친구가 몇 명 있는데 붕사를 넣고 만든단 얘기를 여러 번 들었던 적이 있거든요.
그런데 책을 보니 붕사가 안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아이 친구에게 얘기해주려 합니다.
물론 츄팝책에는 붕사를 사용해서 만드는 액체괴물은 없답니다^^



슬라임 준비물도 꼼꼼히 나와있어요.
사실 저는 이 부분을 보고 요리 도구 재료랑 비슷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책을 보기 전에는 저런 걸 왜 만드나 싶었는데 저도 보면서 우리 아이랑 만들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유튜브 영상을 보면 다른 일반인들은 위험요소를 모르고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츄팝의 DIY 슬라임카페 책에는 만들기 전 주의 사항이 나와있어 아이 혼자 만들기를 해도 안심이 될 거 같아요.


책을 보면서 이 슬라임은 어땠고 저 슬라임은 어땠고..
아이가 유튜브 보는 걸 좋아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박식할 줄은 몰랐네요^^;;
다 본 내용이지만 이렇게 책으로 소장하니 더 좋다고 나중에 재료 사서 만들어봐야겠다고 하더라고요.

루나양이 가장 인상 깊었던 슬라임은 열 감지 슬라임이었다고 해요.
손을 넣으면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해서 신기하고 인상 깊었다네요.
책에는 큼직하고 선명한 컬러사진과 쉽고 간단한 설명으로 쉽게 슬라임을 따라만들 수 있게 나와있어요.


슬라임을 잘못 보관할 경우 금방 굳어서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츄팝 책에서는 관리 노하우도 들어있어 앞으로 잘 보관하면 오랫동안 갖고 놀 수 있답니다.


 

그냥 만드는 놀이인 줄만 알았는데 요렇게 과학 용어도 100가지나 나와있고요.

츄팝과 함께하면서 슬라임 마스터가 될 수 있는 츄팝의 DIY 슬라임 카페!
이제 안전하고 재밌게 액체괴물을 만들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댓글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