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훌륭한 임포스터와 크루원이 되기 위한 전략 1 어몽어스 1
마크 파워스 지음 / 예림당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몽어스

훌륭한 임포스터와 크루원이 되기 위한 전략




아이들이 둘다 어몽어스를 좋아하더라고요.


둘이 같은 방을 들어가서 게임을 하기도 하고요.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같이 어몽어스를 하더라고요.



어몽어스가 주제인 만들기 하는 것도 좋아한답니다.


둘째는 어몽어스 인형도 하나 샀어요.



어몽어스 게임을


우주 공간에서 하는


마피아 게임이라고 


알고 있어요.



책을 보면 어몽어스가 


"우리중에"라는 의미라고 나오네요.


그리고 "자, 지금부터 엄마가 하는 말을 잘들어!"라는 


말이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마피아 게임은 심리 게임이죠.


누가 어디 더 영리하게 행동하는지 볼까요? ^^




임포스터를 위한 Tip






임포스터에게 중요한 


벤트 이용법이 나오네요.


벤트는 임포스터가 이용하는 환풍구라고 하네요.


벤트를 파악해서 


꼭 필요한 경우에는 이용해야 하지만


많이 이용하는 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속이기 좋은 임무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의심을 받지 않을만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말은 적당히 하되 


튀지 않게 행동해야 의심받지 않겠죠.



크루원을 효율적으로 킬 하는 방법도 알려줍니다.


두명의 크루원이 같이 있을 때


한 크루원을 죽이고 나머지에게 의심받게 만드는 방법이요.



투표를 스킵하지 말라고도 알려줘요.


그러면 의심을 받는다고




크루원을 위한 Tip







절대 초반에 전기실 가지 말라고 하네요.


이건 공포영화에서 "나 금방 돌아올께" 이야기 하는거랑 비슷한건가봐요.


초반 살인이 거의 전기실에 이루어진다고요.



될 수 있으면 두명 이상의 크루원들과


움직이라고 하는 건 다른 크루원과 함께 있다가


그 크루원이 죽었을 때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한 방법이겠죠?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라고 하는데


이거 좋네요. 


의심스러운 행동을 기록해가며


임포스터를 추적해가는건 멋질거 같아요. 


탐정이 된 기분?



아이가 이 책을 읽고 


어몽어스를 더 잘 할 수 있을거 같다고 하네요.



전에 오빠랑 친구랑 같이 게임하다가


오빠가 너무 뻔뻔스럽게 거짓말을 했다며


오빠 나쁘다고 했었는데


제가 책에 그렇게 뻔뻔스럽게 우겨야 


되는 게임이라고 써 있다고 알려주었더니


아이가 납득하네요.



그리고 전기실 뿐만 아니라 


의무실 가면 잘 죽는다고 아이들이 알려줍니다.



저도 이 책 덕분에 아이들이 


하는 게임이 뭔지 이해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네요. 





예림당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