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마우스, 오늘부터 멋진 인생이 시작될 거야 - 작은 용기가 필요한 당신에게
미키 마우스 원작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은 용기가 필요한 당신에게 미키가 응원합니다"

크기변환_1.jpg

어릴적 미키마우스가 나오는 만화는 꼭 시간 맞춰 본 기억이 있어요~
제 또래 많은 분들도 공감하시는 추억이시죠~?
우리 모두의 추억 속 친구 미키마우스가 인생의 조언을 담은 그림에세이집으로 왔어요 ^^
표지만 보는데도 설렘 가득입니다

크기변환_2.jpg

등장인물 봐주세요 ㅎ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미니마우스
도널드 덕
데이지 덕
구피
플루토야 반갑다 ~!!

크기변환_3.jpg

세가지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요

1. 나답게 산다는것은 뭘까
2. 작은용기와 내게 가장 솔직한 선택
3. 멋진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이야

저는 "멋진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이야"가 가장 와닿는 말이 많았어요

크기변환_4.jpg

"작지만 행복하게 웃을수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겨요"

저는, 곧 24개월이 되는 아가를 키우는 육아맘인데요
아가 낳고 독박 육아를 하다보니,
때론 좀 지칠때도 있어요
그러다 아가 웃는 얼굴만 봐도
하루의 피곤이 사르륵 녹기도 하구요

반복되는 하루가 지겨울수도 있지만,
가끔은,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큰 걱정 없이
하루 하루 잘 지내고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는데,
이 문구가 참 공감되는 따뜻한 말이네요

크기변환_5.jpg

"멋진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이야"

식상한 말 같지만 정말,
20살이었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내년이면 ㅠㅠ
그렇지만,
뭔가 새로운걸 꿈꾸고 노력하다보면
언제가는 이루어질거란 기대감이 있어요

크기변환_6.jpg

강한 의지를 가지고 시작해 보란 미키의 말 ㅎ
아,, 저는 왜 작심삼일에 멈추는걸까요
그러나,,
분명 좋은 날이 시작 될거란 응원에 또 힘내어 봅니다

크기변환_7.jpg

"그 선택을 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거야"
"다시 기회의 순간이 찾아오면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됩니다"

아주 오래전
꿈꿨던 일본 유학 포기가,
가끔 후회로 남아 괴로울때가 있어요,

하지만,
미키의 말처럼
그 선택을 했기에
지금의 내가,
그리고 이뿐 봉봉님과 아가가 있어
행복함을 느끼는 삶이 더 좋네요

크기변환_8.jpg

미키마우스가 전하는 에세이집의 가장 큰 장점~!
아니 꼭 소장하고 싶은 욕심이 나는 이유~!!

바로 월트 디지니 삽화가 수록 되어 있어서랍니다 ^^

인생의 조언을 담은 격언과 함께
추억을 떠올릴수 있는 캐릭터 삽화

진짜 한권쯤 소장하신다면
책장이 더 반짝반짝 빛나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ㅎ
저도 그런 욕심으로다가 ㅋ

크기변환_9.jpg

인생을 살다보면 누구나
괴롭고 힘든일을 겪게 되잖아요
괴롭고 힘든일은 당사자가 아니면
그 어떤 말로도 대신 할수 없지만,
분명코,
위기가 오면
분명 또 다른 기회가 오게 될거예요
분명!

크기변환_10.jpg


누구나 인생을 살다보면 괴롭거나 힘든 순간이 오게 되어있는데요

       저 또한,
독박육아에 늦은 공부에,
힘들고 지치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많지만,

  "미키마우스, 오늘부터 멋진 인생이 시작될거야"를 읽고
많은 것을 느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모두의 추억 속 내친구,
미키가 웃으며
애쓴다고
괜찮다고
힘내라고
격려와 용기를 주는,
       인생 조언 담은 소중한 책 

추천해 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