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이와 태이! 완전 최고죠. 다른 커플들보다 매력적인 커플입니다. 2부에서 비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최고의 장면도 있어서 정말 좋아합니다. 태이의 속마음이 나타나는 씬이 달달하더라고요. ^^ 벗어나고자 했는데 벗어나지 않고 자꾸 일레이와 엮이는 태이의 수난기...패션1부. 아름다운 일레이에게 빠져들어가는 그의 모습이 무척 재미있고, 순해서 일레이같은 악당에게 잡아먹히는 듯 하네요. 패션을 처음 접했을때 긴 장편의 책에 어떻게 다보나 하기 무색하게도 내리 읽었더랬죠. 한번 책을 든 순간 패션에서 빠져나올 수 없었어요. 끝까지 읽고 나서야 제정신을 차릴 수 있었던 마법의 책! 유유지님 패션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레이와 태이의 멋진 활약이 가미된 새로운 시즌이나 새로운 신작 기대합니다. 이북으로 나와서 좋네요. 기다리다 보면 2부 3부 모을 수 있겠죠. 못 본 이들에게도 이북을 통해 이 멋진 소설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이들이 재미있다고 할 만 하더라고요. 소문으로 먼저 접한 유우지님의 패션! 즐겁게 감상했어요. 굿~~~~!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