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지는 않았다. 그러나 제목이 끌린다. 그렇기에 20년이 지난 뒤에도 많은 이들에게 읽히며 사랑받는 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여자라는 존재가 결혼을 통해 엄마로 변모한 순간. ‘나‘라는 자신은 사라지고 ‘엄마‘가 남는다. 가족을 위하지만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가장 낮은 존재처럼 뒤에서 묵묵히 보조하는 존재. 엄마라는 타이틀을 매번 참고 인내하고 뒤치닥거리를 해주고 보호해주는 그런 존재가 아니라 <또다른 자아를 가진 개인이다> 라는 생각을 하고 존중해줄 수 있는 그런 생각을 해보면 좋겠다. 엄마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엄마를 부탁해. 그도 한 사람의 자신이다는 사실을 잊지 않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BL] 불우한 삶 4 [BL] 불우한 삶 4
백나라 지음 / 비욘드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2 블루벨 기숙학교에서....
3,4 레버헴 공사장에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일레이와 태이! 완전 최고죠. 다른 커플들보다 매력적인 커플입니다. 2부에서 비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최고의 장면도 있어서 정말 좋아합니다. 태이의 속마음이 나타나는 씬이 달달하더라고요. ^^ 벗어나고자 했는데 벗어나지 않고 자꾸 일레이와 엮이는 태이의 수난기...패션1부. 아름다운 일레이에게 빠져들어가는 그의 모습이 무척 재미있고, 순해서 일레이같은 악당에게 잡아먹히는 듯 하네요. 패션을 처음 접했을때 긴 장편의 책에 어떻게 다보나 하기 무색하게도 내리 읽었더랬죠. 한번 책을 든 순간 패션에서 빠져나올 수 없었어요. 끝까지 읽고 나서야 제정신을 차릴 수 있었던 마법의 책! 유유지님 패션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레이와 태이의 멋진 활약이 가미된 새로운 시즌이나 새로운 신작 기대합니다. 이북으로 나와서 좋네요. 기다리다 보면 2부 3부 모을 수 있겠죠. 못 본 이들에게도 이북을 통해 이 멋진 소설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이들이 재미있다고 할 만 하더라고요. 소문으로 먼저 접한 유우지님의 패션! 즐겁게 감상했어요. 굿~~~~!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일레이와 태이! 완전 최고죠. 다른 커플들보다 매력적인 커플입니다. 2부에서 비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최고의 장면도 있어서 정말 좋아합니다. 태이의 속마음이 나타나는 씬이 달달하더라고요. ^^ 벗어나고자 했는데 벗어나지 않고 자꾸 일레이와 엮이는 태이의 수난기...패션1부. 아름다운 일레이에게 빠져들어가는 그의 모습이 무척 재미있고, 순해서 일레이같은 악당에게 잡아먹히는 듯 하네요. 패션을 처음 접했을때 긴 장편의 책에 어떻게 다보나 하기 무색하게도 내리 잀었더랬죠. 한번 책을 든 순간 패션에서 빠져나올 수 없었어요. 끝까지 읽고 나서야 제정신을 차릴 수 있었던 마법의 책! 유유지님 패션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레이와 태이의 멋진 활약이 가미된 새로운 시즌이나 새로운 신작 기대합니다. 이북으로 나와서 좋네요. 기다리다 보면 2부 3부 모을 수 있겠죠. 못 본 이들에게도 이북을 통해 이 멋진 소설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이들이 재미있다고 할 만 하더라고요. 소문으로 먼저 접한 유우지님의 패션! 즐겁게 감상했어요. 굿~~~~!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만국연담 2. 애프터 레인 3. 17cm의 벽 4. 나의 그대는 악마 5. 혜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