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 번 읽은 책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다 - 10년이 지나도 잊어버리지 않는 독서법
카바사와 시온 지음, 은영미 옮김 / 나라원 / 2016년 1월
평점 :
절판


제목에 이끌려 구입한게 사실이다.

자기계발서. 독서법 등에 워낙 관심이 많다보니

저자가 소개하는 다른 방법들이 알고 싶었다.

너무 기대를 했을까...

많은 독서방법이 있고 각자 유용한건 사실이나

개인에 따라 다를것같다.

그리고 내가 예전에 알고있던 방법들도 여러가지 있었다.

 

그렇지만 "아웃풋"과 "틈새시간"만큼은 이 책에서 내가 얻어간 핵심이다.

 

결국 책은 스스로 많이 읽으면서 머릿속에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방법을 찾는것이 진리인듯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