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어느 날
조지 실버 지음, 이재경 옮김 / arte(아르테) / 2019년 11월
평점 :
품절


#12월의어느날 #조지실버 #아르테 #arte



첫눈에 반하는 운명 같은 사랑이 존재할까. 책 속의 주인공인 로라와 잭은 찰나의 순간에서 사랑을 느끼지만 그 후 서로를 만나지 못한다. 그러다 다시 재회를 하게 되지만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일까. 잭은 로라의 친자매와도 같은 룸메이트 세라의 남자친구가 되어 로라와 마주하게 된다.


일 년 동안 잊지 못해 찾아 헤메던 남자가 절친의 애인이 되어 돌아왔을 때, 그때 그 심정은 정말 상상만 해도 괴롭게 느껴진다. 우정을 위해 자신의 사랑을 숨기는 로라. 그렇지만 자꾸 얽히게 되는 잭. 사실은 잭 역시 로라에게 첫눈에 반했었지만 자신의 애인의 친구가 되어버린 그녀를 보며 흔들리지 않기를 다짐할 뿐이다.


그러다가 로라에게 새로 등장한 남자 오스카. 로라를 사랑하는 그의 모습을 질투하는 잭. 그렇데 얽히고설킨 네 남녀의 사랑을 지켜보면서 과연 어떤 결말로 흘러갈지 매우 궁금했다. 내가 로라였다면 어떤 선택을 내렸을까. 아마 나도 역시 사랑보다는 우정을 선택했을 것 같다. 또 잭의 감정은 제외하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 사이에서 누구를 선택해야 더 나은 걸까. 참 쉽지 않은 고민들이다.


10년이라는 긴 시간 속에서 결국 돌고 돌아 만난 두 사람. 그 오랜 시간동안 결국 정리하지 못한 둘의 사랑이 더 운명 같은 이야기이지 않을까. 오랜만에 죽어있는 연애세포를 깨우는, 사랑의 설렘을 다시금 꿈꾸게 하는 그런 시간이었다.



#로맨스소설 #연애소설 #책읽기 #독서 #신간 #책 #도서 #책추천 #도서추천

만약 누군가 내게 첫눈에 빠진 사랑에 빠진 적이 있는지 물어보면 이제부터 나는 그렇다고 해야 한다. 2008년 12월 21일의 어느 눈부신 1분 동안 내게도 그런 일이 일어났다고. - P1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