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착해질 때
서정홍 지음 / 나라말 / 200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서정홍 시인의 시집이다.그런데 이책은 아무리 봐도 어린이가 읽을 책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것같다.인생을 시로 쓰고 글로쓴 것같다.왠지모르게 약간 슬픈 내용의 시가 많았고 시 제목을 보면 궁금해지는 책이었다.이 책은 처음에 '서정홍 시인은 어떨때 자신이 착해질까?'라는 생각도 들었다.이번 내가 읽은 시집은 노래도 나오지 않는 것같았다.그래서 약간 허전한 마음이 들었다.이런 시집이 있다는 것도 알게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