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피와 두칠이 삽사리문고 17
김우경 지음 / 지식산업사 / 200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머피와 두칠이'라는 책을 읽었다.나는 처음에 머피와 두칠이가 동물이 아닌 사람같은 느낌이 들었다.그런데 책표지에는 개가 그려져있었다.머피(왕짱),두칠이(똥개라는 것 싫어하는),헉크(동내 싸움짱)등의 인물이 나온다.헉크가 이사를 가고 (팔려간다.) 난 후 다른 개들이 헉크를 구하기 위해서 머리를 쓴다. 이렇게 사건이있고 난 후 시간이 흘러 이들은 운명처럼 만난다.이렇게 만나는 것을 보면 친구와 우정은 소중하고 인상깊은 장면이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오 2010-06-11 2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여기쓴글몇게봐밧는데다제미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