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을 삼켰어요 창비아동문고 238
질 아비에 지음, 백수린 옮김, 키티 크라우더 그림 / 창비 / 200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엘리오'라는 아이가 등장한다. 하늘 위로 입을 크게 벌리고 있으니 엄마가 '구름을 삼키겠구나'하고 말하셨다.학교에서도 입을 벌리면 구름이 빠져 나갈까봐 입을 꾹다물고 말도 하지않았다.엘리오 는 순수하다.한편으로 엉뚱하다.글을 쓴 작가의 상상력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좋았다.제목도 재미있다.나는 구름은 삼킬 수가 없는 물체가 아닌가 하고 생각했다.그러나 작가의 아이디어인 것을 알았을 때 웃음이 나왔다.나도 이런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작가는 처음 듣는 이름이라서 더 많은 작가를 알아보고 책도 읽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