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같은 배우 되지 마>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나 같은 배우 되지 마 - 조연처럼 부딪치고 주연처럼 빛나라
류승수 지음 / 라이프맵 / 2009년 12월
평점 :
절판


서평단으로서 첫번째 책을 받아보게 되었네요. 

평소에 배우에 대해서 별 관심이 없었던 저예요. 

그래서 처음 '아, 첫 서평단 도서인데 잘 써야 할텐데 ;; 나랑 주제가 좀 안맞는것 같데 ㅠ_ㅠ' 

라고 생각하며 책장 펼치기를 두려워 했어요. 

하지만 첫 소제목을 읽고 난 후 앞의 생각은 흔적조차 없이 사라졌답니다 ^^ 

글쓴이는 이 책을 배우를 지망하시는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하셨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꼭 배우를 지망하지 않더라도 인생선배의 조언을 

편하게 듣고싶은 모든 분들에겐 좋은 책이 될것 같아요. 

열정만이 앞서도 안되고, 너무 자만해서도 안되며, 너무깊이생각해서도 안된다는 

사실을 자신의 경험에 빗대어서 차근차근히 설명해주셧어요.  

열정만 앞서는 사람에게도, 

너무 자신감에 차있는 사람에게도, 

너무 깊이 생각하는 사람에게도, 

각각의 사람들에 맞게 그 단계를 보다 충실하게 지나갈수 있도록 

조언해주는 책이에요. 

마지막으로 자신의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을 수 있을만큼 

마음속에 정리된 글쓴이의 과거와, 

주변으로부터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배울줄 아는 글쓴이의 능력이 

참으로 부러웠어요. 

저도 언젠간 글쓴이가 가지고있는 두가지 모두를 얻도록 

노력해야것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