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유전자 라임 어린이 문학 48
김혜정 지음, 인디고 그림 / 라임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득 거울을 보며 야속한 시간의 흐름을 느낄 때가 있어요. 그럴때면 흘러가버린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김혜정 작가님도 저와 같은 생각을 했던 것일까요? <시간유전자>는 나에게 허락된 시간을 돈이라는 매개체를 이용해 사고 팔면서 일어나는 일들에 관한 이야기예요. 동화이지만 결코 가볍지 않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책이예요. 술술 재미나게 책장을 넘기며 단숨에 읽히는 책이랍니다.

- 여러분은 누군가가 돈을 아주아주 많이 준다면 소중한 시간을 팔 의향이 있으신가요? 저는 사랑하는 나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인생의 소중한 나만의 시간을 팔지 않을 것 같아요. 나이듦이 때로는 서글플 때도 있지만 오늘이 내인생의 가장 젊은 날일테고 하루하루가 보여 내가 되는 것이니까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