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을 찾습니다 팜파스 그림책 18
수수아 지음 / 팜파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을 찾습니다]

오소리 마을에 아이가 태어나면

하늘에서 별이 떨어집니다.

집앞으로 배달된 별은

앞으로 아이와 함께 지내게 되죠.

소리는 태어났지만 예쁜 별을 받지 못했어요.

다른 친구들은 별과 찍는 사진들이 많아졌지만

소리는 그러지 못했어요.

하지만 소리는 별이 올거라고 믿었어요.

소리는 왜 자신만 별이 없는건지

점점 초조해졌어요.

그래서 별을 찾으러 다니기로 했죠.

풀속에도 호수에도

바다까지 갔지만 별을 찾을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바다속에 있던 불가사리를 보고

자신의 별이라며 너무나 좋아하며

집으로 데려옵니다.

소리는 기뻤지만

불가사리는 소리네 집에서 사는게

좋지 않았어요.

자신이 살던 바다로 가고 싶었죠.

불가사리는 어떻게 될까요?

소리가 찾은 별이 불가사리가 맞을까요?

우리에게도 자신만의 별이 있겠죠?

아이들이 동화였지만

마음속을 울리고

생각하게 하는 책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