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선생님 북멘토 그림책 20
김은비 지음 / 북멘토(도서출판)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만 선생님]이라는 책입니다.

그림체도 귀엽고

내용도 정말

너무 재미있더군요.

오늘은 산이 2년만에

열리는 날입니다.

나무와 동물들도 피곤해서 2년간

쉬었는데 그게 2년만에 열린 날이었어요.

동물들은 그걸 모르고 있었어요.

선생님과 친구들은 산에 놀러와 신이 났습니다.

척척곰은 오늘도 화장실에 와서

몸을 닦았어요.

산이 열린줄도 모르고 말이에요.

그런데 갑자기 옆칸 화장실로

선생님이 볼일이 급해 들어옵니다.

척척곰은 너무 놀랐지만

좋은 생각이 떠오르죠.

선생님이 벗어놓은 옷을

입고 나가는 것이었어요.

털이 많은 선생님과

곰은 너무나 비슷했어요.

그러자 친구들은 곰이 선생님인줄 알고

쫓아다닙니다.

곰이 하는 행동을 그대로 따라하며

즐거워하죠.

그래서 오늘만 선생님입니다.

아들이 보더니

엄청 재미있다며 좋아하더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