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 우리들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수박양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박양님의 [아홉수 우리들]

컬러링북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웹툰중

하나인 아홉수 우리들

요즘도 열심히 잘 보고 있느느 웹툰인데

컬러링북으로 나왔더군요.

아홉수 우리들은 스물아홉 세여자의

사랑, 우정, 일상을 담은

웹툰이에요.

일러스트 엽서도

같이 들어 있어요.

너무 귀엽고 이뻐요.

아홉수 우리들의

인물소개부터

책은 시작됩니다.

그림들이

어쩜 이리도 이쁜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그림들이에요.

아홉수 우리들 컬러링북

색칠을 하다보니

내용들도 새록새록 생각나고

대사들도 생각이 나네요.

색칠을 하면서

잡생각이 없어지고

힐링이 되니

정말 좋더군요.

잘 살아보고 싶었지만

그저 살아내야만 했고

꿈을 꾸고 싶었지만

꿈이 없었고

사랑했지만 사랑받지 못했던

나의 이십대

나의 봄날이여.

책중에서

정말 아홉수 우리들

이 작품은

모든 분들이 보면 좋을 웹툰이라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아홉수 우리들

컬러링북도 당연히

추천하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