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독해 시작편 1 - 문장으로 시작하기 하루 한장 독해 시작편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한장 독해 시작편 1을

만났습니다.

문장으로 시작하는 내용이에요.

하루한장 독해는 비문학 독해 난이도가

구분되어 있답니다.

하루한장 독해는 기본이고

하루한장 비문학 독해는 심화과정이에요.

예비초등인 7세 아들과

방학동안 공부하고 있어요.

열자마자 쓰기장이 보이네요.

쓰기장을 먼저 해봅니다.

따라쓰기 해보았어요.1주 1일차부터 해보았어요.

누가 무엇을 했는지 알아보는 내용이에요.

그림을 보고 따라써보기

어울리는 그림 찾기

문장에 어울리는 그림 고르기

마지막에는 재미있는 그림놀이터까지

있답니다.1주 2일차에는

문장을 읽고 물음에 답해보는 문제

누가 무엇을 했는지 알맞는 것 찾기

형제를 나타내는 말 배워보기를 해보았어요.2주 1일차에는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는 내용인데요.

재미있는 그림놀이터

길찾기를 아들이 엄청 재미있어 하네요.

뒷편에는 바른답과 학부모 가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한장 독해 시작편 1

초등 1학년과 예비초등 아이들이 하기에 딱이고요.

한장씩 부담없이 학습하니

정말 좋았어요.

독해가 진짜 중요해서

입학전 기본 문해력을 하루한장 독해로

키우면 정말 좋을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