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1 새나의 랜덤박스 1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나의 랜덤박스 1]이라는 책입니다.

어린이 100인 사전 평가단

평점 4.87을 맞은

책이더군요.

새나는 친구의 생일선물을 사고

그걸 담기 위해 상자를 고르다가

선물상자들과 함께 와르르 무너집니다.

대충 아무거나 사서 가져왔는데

하트모양의 상자네요.

그런데 열리지를 않습니다.

그러다 찌릿 하며 상자가 열리는데

보석상자가 말을 하네요.

자신을 랜덤박스라고 소개를 하고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능력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소울스티커가 있어야 원하는 것이 나온다고 해요.

소울 스티커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보석 상자에 소원을

빌면 얻을수 있습니다.

랜덤박스는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을 잊고 있다가

깨닫게 되는데요.

원래 자신들은 하나였다가 벼락을 맞고

여러조각으로 분리되어 흩어졌다고 말합니다.

그 흩어진 조각들을 찾아야 한다고

세나에게 말해요.

그리고 소울스티커를 사용하는 순간

그 사람에 영혼이 빼앗긴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새나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요.

랜덤박스와 새나는 어떻게 될까요?

랜덤박스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과 음모

그 속에서 진실을 밝히려는 새나와 친구들의

이야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