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야 부탁해 또또 아기그림책
우에다 시게코 지음, 고향옥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변기야 부탁해]라는 책입니다.

유아변기를 쓰다가

이제 어른변기를 같이 쓰는

아이들이 보면 딱 좋을 습관동화네요.

변기가 아이한테 소개를 합니다.

나는 으샤으샤 변기야

으샤으샤 변기가 뭐야?

오줌도 누고 똥도 누는 데야.

기저귀처럼 차는데야?

하하 이 부분에서

아들하고 빵터졌네요.

변기를 기저귀처럼 차는

그림이 나오거든요.

정말 재미있네요.

엄마라 아빠랑도 친한 변기

아이도 친해지고 싶다고 말합니다.

이 책을 읽으면

변기랑 안친해질수가 없을것 같아요.

그림체도 귀엽고

내용도 정말 좋은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