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세부 보홀 홀리데이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22
박애진 글.사진 / 꿈의지도 / 2015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보라카이 세부 보홀 여행책은 홀리데이 시리즈로 다녀오세요~

전 보라카이 세부 보홀에 가고싶어요. 제 남편은 인도네시아 출장이 잦아 한달 이상 머물다가 올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발리는 가봤습니다. 정말 좋더군요. 별천지가 따로 없구나 했어요. 발리만큼 휴양지로 인기있는 보라카이, 세부, 보홀 지역을 올해 꼭 가보고싶네요.

왜냐하면 14년 전에 신혼여행을 필리핀 엘리도 섬으로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필리핀에 대한 추억이 많아요. 산미구엘 맥주도 지금까지 좋아한답니다. 결혼 10주년 여행을 필리핀으로 다시 다녀오자 했는데, 벌써 4년이 더 흘러버렸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아이들은 이제 다 컸는데, 남편과 필리핀으로 다시 리마인드 웨딩 대신 기념 여행을 다녀오고싶어요.

 
필리핀 보라카이 아티아티한 페스티벌.jpg

 

필리핀의 축제 아티아티한 페스티벌

 

그리고 1월 8일부터 20일간 진행되는 필리핀의 축제 아티아티한 페스티벌에 참석해보고 싶어요~아티아티한 페스티벌은 연초에 필리핀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화려한 축제 중 하나로 칼리보의 수호성인 아기 예수 산토니뇨를 기념하기 위해 시작됐다고 하네요. 아티아티한은 '이에타족처럼' 이라는 의미로 이방인들에게 선의를 베푸는 유래로 시작됐으며 현재까지 8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해요.

지상 최고의 해변이 있는 보라카이, 쇼핑 관광 휴양 모두 만족스러운 만능 여행지 세부, 때 묻지 않은 원시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보홀 등 필리핀의 휴양지를 자세히 안내하는 가이드북인 홀리데이 시리즈로 다녀오고싶네요. 꿈의 지도 출판사에서 만든 홀리데이 시리즈의 장점은 각각의 여행지마다 저자가 추천하는 최적의 스케줄을 제시, 고민 없이도 여행 스케줄을 짤 수 있게 도와준다는 점입니다.

 

<보라카이 세부 보홀 홀리데이> 의 장점


<보라카이 세부 보홀 홀리데이>는 필리핀 휴양지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보라카이, 세부, 보홀 3곳을 소개해주고 있어 제가 가고 싶은 곳이 다 나와있어 참 좋았답니다. 눈에 잘 보이는 선명한 사진과 디자인에 관광지 설명이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를 즐기기 위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찾는 필리핀 최대 관광지, 보라카이에 꼭 가고싶게 만드는 내용들이 쏙쏙 들어가 있어요. 필리핀 제2의 도시로 역사적 가치가 높은 문화유산과 바다를 낀 대형 리조트가 있어 시티 라이프와 휴양,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세부도 인기가 많은 지역이죠. 그리고 때 묻지 않은 자연과 문화유산, 아름다운 해변이 어우러진 여행지 보홀 까지 다 다녀오고 싶네요.

같은 필리핀 휴양지라도 3곳의 색깔은 확연히 달라서 먼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3곳의 휴양지를 비교분석한 뒤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면 좋다고 하네요. <보라카이 세부 보홀 홀리데이>는 이 3곳 여행지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서 정말 편리하네요. 내가 필리핀 어딜 가고 싶든 필리핀을 제대로 여행하고 싶다면 <보라카이 세부 보홀 홀리데이>가 딱입니다!!
주변에 학부형들을 만나면 해외여행가는 이야기밖에 안해서 보라카이에 다녀왔다 한번 이야기해보고 싶어요. 림스파에 다녀왔다고 하면서 저도 어깨에 힘좀 줘도 될까요? 생각만 해봤는데도 기분이 벌써부터 콩닥콩닥 떨리네요. 정말 행복할 거 같아요~*^^*
여러분, 보라카이 세부 보홀 여행책은 홀리데이 시리즈로 다녀오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