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단어 완전 정복 초등 국어 4-1 - 10641 프로젝트 국단어 완전 정복
전위성 지음 / 오리진에듀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이 너무 두꺼워 놀랐다는^^:;
국단어라기에 이름이 국어랑 단어를 섞어 만들었나 궁금했다 내용을 읽어보니 국어 교과서에 나오는 단어들을 어휘 문제집으로 만들어 이름을 그렇게 만들었나 보다

하루에 6단에 내용을 2페이지만 풀고 5개월 동안 진행하는 구성이다
주중에 5일을 그렇게 풀고 주말에 5일분을 섞어 만든 문제 2페이지, 4주 뒤에 그동안 공부 내용 섞에 월말 평가가 4페이지 그리고 5달 뒤에는 학기말 평가 6페이지가 있다
책 맨 뒤에는 칭찬스티커가 있다 4주씩 하나의 사과 나무에 붙이게 5개 사과나무 분량의 스티커가 있다 유치하다 할 줄 알았는데 그걸 또 아들이 붙여보겠다고 한다 ㅡ.ㅡ
단어 나온 페이지에 세로로 교과서에 나오는 제목과 페이지가 적혀 있다~ 교과서 이외 단어로 된 문제집만 봤는데 요런 컨셉도 좋은 것 같다^^ 특히 울 아들처럼 어휘가 약한 아이들에게는~

이렇게 두껍가 이유가 1학기 분 5개월 과정이다 아마 2학기 책도 출판되나보다
두께에 보고 놀랐고 죄다 진짜 어휘로만 가득 찬 문제집이라서 아~ 아들 안 좋아하겠다 생각했다
의외로 쓱쓱 잘 풀고 어렵지 않다고 하기에 오~ 왠일 실제로 채점해 보니 틀린게 없다 이상하다 하고 넘겼는데 ...그 이유를 발견ㅠㅠ

왼쪽에 단어가 나오고 오른쪽에 연습 문제가 나온다 그.런.데!!!! 답이 왼쪽 단어 순서대로 ㅠㅠ 1번 2번 문제 모두 순서대로 ㅠㅠ
아들에게 다시 물으니 당연히 왼쪽 보고 풀었지!!!
ㅡㅡ 그런데도 철자 틀린 건 뭐냐??ㅡㅡ
어쩐지 중얼대지 않고 금방 풀더라는 ...
그래서 이게 부록으로 있는가 보다 가리고 풀라고^^:; 근데 보인다 ㅋㅋ
지금은 왼쪽 오른쪽 가리고 풀게 한다 옆에서 단어 막 섞어 내가 불러준다

?총평
1.장점
여러문제집 살 필요없이 한 권으로 한학기 커버되어 좋다
2.단점
문제가 단어 정리된 순서대로가 아이가 보고하거나 외워적을 수 있다

책 뒷 페이지를 보니
오~ 엄마의 수학 공부는 작년인가 2년전에 읽어본 책이다 저자가 같다니!!
나름 유명하신 분인가 보다 흠..
오른쪽 초등 6년이 자녀 교육의 전부다 요책도
읽어 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