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4단계 4A : 3~4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하루에 한 과 풀면 한 달에 끝나는 구성이다

학습내용을 보면 여러가지 내용의 글들로 되어있다 책도 두껍지 않아 일단 아들이 깜놀하지 않을 것 같아 좋았다

요 책은 앞 부분에 이렇게 문제가 어느 파트인지 알려주는게 있다 독해 책이라 주로 이해, 요약 관한 문제가 많긴 하다

어휘, 표현, 문법, 이해, 유추, 요약 이렇게 6가지 파트의 문제로 나뉜다

하루 공부 내용이 3장이다

첫장에는 카톡 대화버젼으로 그날 나올 내용을 간단하게 알려주고 오른쪽에는 관련 글에 어휘 공부가 나온다 ㅡ 일주일 풀려보니 아들이 요부분을 다른 파트 보다 어려워하기도 했다 알고 있었지만 어휘가 약한거다 ㅠㅠ

두번째 장에 매인 독해 글이 나오고 매번 4개의 문제가 있다 내용은 여러가지 분야이고 대체적으로 재밌고 어렵지 않아 아들이 군말없이 풀었다

메인 독해글 위에 큐알코드가 있는데

전체글, 관련글, 설명글 다양하게 나온다

요기능 참 좋다 특히 전체글 나온것 완전 굿!!

마지막 장은 다시 어휘파트가 나온다 마지막 페이지는 쉬어가는 코너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 과마다 내용이 달라 더 좋다

처음 이 책을 풀라고 아들에게 주니 하루에 몇장 풀어야 하는지 세더니 3장이나!!! 되냐고 하기에 십분이면 다 풀다고 나왔있어 하니 내 폰을 가져가 타이머 재고 풀더라는 ... 실제로 7분 좀 지나 다 풀었고 일주일 풀려보니 짜증 안 내고 잘 푼다 그럼 만족인거지 뭐^^

어휘 책을 푼적이 없는데 하루 독해집을 풀려보니 어휘의 구멍이 크다는 걸 더 알게 되었다

책만 읽어서도 안되는데 독해집에다 어휘도 메꿔야는구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