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산장 살인 사건 히가시노 게이고 산장 3부작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김난주 옮김 / 재인 / 201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면산장 살인사건] 히가시노 게이고작가의 책 이래저래 핑계로 이제야 읽게된 책 한번에 다 읽게 되었다 히가시노 게이고 책은 언제나 그냥 물흐르듯 읽어나갈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그리고 사기당한 기분 나의 추리와는 전혀 동떨어지게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다. 주인공이라고 생각한 사람의 반전이란... 그리고 그속에서 벌어지는 일들 2개의 사건이 교차하면서 물냉이냐 비빔냉면이냐 하듯 2가지 사건이 교차하면서 여러가지 캐릭터들의 모습속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하지만 이사건이 한가지 사건이라는 것을 알고는 사기당했다는 느낌은 무엇일까? 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었고 마지막을 읽으면서 더 뒤의 이야기가 궁금하지만 뻔할것 같은 느낌으로 다가왔다. 그리고 은행강도들 왠지 은행강도 같지 않다는 느낌이 너무 많이 들었다. 읽으면서 ㅋㅋㅋ 하지만 아닐거야라고 내가 생각한것이 반전이라니 참 그리고 사랑이란 무엇일까? 희망을 주었고 그속에서 살아갈수 있는 자신을 찾았다는 생각하고 있었는것이 그것이 자신을 죽이려고 했다니 그리고 그가 선택한것이 그것이라는 생각에 참 무엇이라고 말할수 없었다. 내가 살아갈 희망이라고 생각한것이 똥이었다면 어떠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며 이 책 사기당한 기분이지만 그래도 한번에 다 읽은 책이 이책이 처음인것 같다. 하이튼 히가시노 게이고는 글은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