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져 봐, 오늘의 나 큰곰자리 74
하야시 겐지로 지음, 호랑쥐 그림, 윤수정 옮김 / 책읽는곰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던져 봐, 오늘의 나

하야시 겐지로 지은이, 호랑쥐 그림, 윤수정 옮긴이, 책읽는곰


일본에서 창설된 ★주니어 모험 소설 대상 수상작★ 으로 

기발한 아이디어와 경쾌한 문장력, 성장해 가는 한 아이의 모험담이 인상깊었다는 평으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겁 많고 용기가 부족하여 하고싶은 말도 못하던 나나

소풍에서 길을 잃고 들어간 잡화점에서 운명의 주사위를 만나게 된다!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에는 각기 다른 성격들이 들어있는데 

똑똑이 소심이 투덜이 등 1~6까지의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는 나나 

달라진 나나의 모습이 낯설지만 그런 모습도 다 나나안에 있는 모습들이 아닐까  

주사위를 접한 후 일어나는 일들을 통해 한층 성장해가는 나나의 스토리를 담은 책이다 


제목을 보고 어떤 내용의 책일지 궁금했는데 내 안에 감춰져있던 여러가지 모습들을 

주사위를 통해 꺼낼 수 있다는게 참 신선하고 기발하다!

성장과 도전 모험등의 이야기가 담겨있어 초등중학년부터 읽기 좋을 것 같다.


누구를 만나냐에 따라, 또는 그날의 기분에 따라 매번 달라지는 것이 사람인데

오늘의 나는 또 어떤 모습이 될지 생각해 보게 해주는 책♥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