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세계지도책
DK 편집부 엮음, 브라이언 델프 그림, 강미라 옮김 / 대교출판 / 2003년 10월
평점 :
절판


4세지만, 37개월입니다.

태어나기 전부터 지도보는걸 제가 좋아해서 그런지,  돌무렵에 마트에서

세계지도를 떡하니 잡고 안놓길래 그 지도를 사서 집에서 늘 봤습니다.

3돌이 전후로 삼촌이 있는미국이랑 여기저기에 관심을 가져 마땅한 책이 없나하고

찾아보던중 이책을 선택했는데요, 페이지마다 질문이 있어서 저한테는 좋은데,

초등 고학년정도 학생이 보면 좋을것같네요.

특히 유아기 어린이는 ^.^ 글씨가 넘 작아서 지도에 나타나있는 그림도 저는 좀 작게

느껴지더군요.

간간히 페이지마다 설명해놓은것도 길지않아서 지루하게 느껴지지는 않는데,

유아용은 아닌것같고요, 울 신랑이 더 재밌게 보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