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개발하고 발매하는 광고주에게 업무에 대한 생각을 듣고, 그 상품이나 기업을 먼저 좋아하게 되는 것. 상품과 기업에 대해 조사하고 알게 됨으로써 대상을 사랑하는것. 무엇보다 의뢰를 하고 보수를 지불하는 상대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 이는 프로페셔널한 대리인에게 필요한 기초적인 자질이다.
나 역시 신입 사원 시절, 선배에게 광고 제작을 대리하는자의 마음가짐은 그 순간만큼은 성심성의 짧지만 진정한사랑‘이라고 배웠다. - P7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