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의 연애법칙 61
Dr.굿윌 지음, 박금영 옮김 / 이젠미디어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여우의 연애법칙 61 

흔히 말하는 여우들..남자를 자기 마음대로 다루는 여자를 칭하는 말이다!!

이 책은 굿윌이라는 연애 전문 사이트 운영자가 정리한 연애 비법서(?)라고 생각하면 될 듯하다!!

물론 이 책을 지은 굿윌이라는 사람은 남자이고 내가 생각하기에도 남자라서 남자의 성향을 정확히 알고 여자들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잘 알려주는 것 같았다!

남자의 행동과 말을 분석해서 잘 대처해야 남자에게 당하지 않고 내 마음대로 다룰 수 있다고 정리하고 있는데 여자 입장에서는 이런 책들을 많이 읽어볼수록 좋을 것 같았다!!

요즘같은 험한 시대에 남자에게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여자들이 주위에서도 심심치않게 보이는데 어떤 유형의 남자..그리고 어떤 남자가 나쁜 남자인지 알아야 대처할 것이 아닌가?

이 책은 남자의 여러가지 유형의 남자들의 성향을 분석해주고 상황별에 맞게 여자들이 이렇게 대처해야 한다고 말해주고 있다.

마치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것처럼 자세하게 알려주니까 남들에게 쉽게 말하지 못하는 것까지 속 시원히 말해주는 것 같아 좋았다.

가능하면 많은 여자들이 이런 책들을 읽고 여우까지는 아니더라도 남자들에게 쉽게 상처받지 않았으면 한다.

아직 연애경험이 적은 나도 연애 비법서를 자주 읽는 이유가 연애를 배우고 싶어서이기도 하지만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알아야 잘 대처할 수 있을꺼 같아서이다.

이 책은 5가지 부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우선 남자를 알아야 한다고 말하는 도입부분 그리고 나의 행동을 바르게 하라는 경고.그리고 흔히들 말하는 밀당의 기술,, 그리고 남자를 손에 넣기 위한 방법들.. 마지막으로 상활별 테크닉이 들어있다.

이 책으로 남자를 이해하고 나의 행동을 바르게 해서 나쁜남자에 빠지지 않고 자신을 지키는 방법을 배웠으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