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꿈을 여는 12가지 열쇠
안혁모 지음 / 더블유북(W-Book)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꿈을 여는 12가지 열쇠
이 책은 우리가 잘 아는 스타들의 이야기이다!!
그래서일까? 우리가 평소 잘 보던 스타들과 그들의 이야기..정말 궁금했다. 그들은 어떻게 꿈을 이루었을까?
그 과정에는 그들의 노력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것 같았다.
이 책에는 내가 잘 모르는 스타도 있었지만 거의 다 내가 아는 스타들이라 책을 읽으면서 그들의 모습을 엿볼수 있었다.
이 책은 스타들의 연기지도를 도와주는 안혁모씨가 쓴 책으로 그가 보아온 스타들의 눈물나는 노력과 열정!! 그것들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려 애쓴것 같다!!
내가 잘 알고 있다는 스타의 모습은 이 책의 지은이인 안혁모씨로 인해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들도 우리처럼 부단히 노력하고 애쓰고 한걸음 한걸음씩 옮기려 노력하고 있다는 생각을 책을 읽으면서 깨달을 수 있었다.
이 책을 읽으면서 깨달은 점은 스타들도 자신의 모습 즐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여주는 모습을 연습하기 위해 수없이 연습하고 노력하고 끊임없이 연구한다는 것을 알았고 그런 모습에서 나도 내 자신을 좀더 갈고닦아 더 나은 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다.
나도 때론 아니 수없이 무너지고 귀찮아지고 그럴때가 있는데 스타들도 사람이라 그런때가 분명 있을 것이다. 그럴때마다 그들은 마음을 다잡고 다시한번 노력하는데 나는 그동안 뭐했나 싶게 부끄러워졌다.
그리고 필자가 이 글에서 강조한 것 처럼 우리가 마구쓰는 글씨하나에 울고웃고 상처받는것이 스타이다. 제 삼자인 내가 보기에도 무서운 글들이 많아지고 있고 상대방을 근거없이 공격하는 글들이 많은데 그들도 사람이다. 역지사지의 정신을 생각해서 그들이 당할 마음의 고통을 생각한다면 감히 그런 악성댓글들은 없어져야 마땅하다고 생각한다.
톱스타!!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의 노력과 열정은 정말 누구못지않게 빛나는 것을 이 책을 통해 알수 있었다.